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텔라닥 주가 전망
    경제 2020. 12. 17. 07:11

    텔라닥 주가 전망

     

    텔라닥은 원격 의료 업체로 유명한 회사 입니다. 

     

    원격 의료 제공 업체 인 텔라닥 Health ( NYSE : TDOC )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비즈니스에 혁신적인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바이러스가 확산되기 전에 미국인의 11 %만이 의사에게 온라인 치료를 요청했습니다. 불과 몇 달 만에이 수치는 76 %까지 증가했으며, 집에서 편안하게 의료 서비스를받을 수 있다는 사실은 전염병이 끝나더라도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매출 급증 만이 긍정적 인 발전 만은 아닙니다.

     

    지난달 텔라닥은 최고의 디지털 당뇨병 관리 회사 인 Livongo Health를 수십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이것은 텔라닥에게 중요한 촉매제 역할을하며 주식을 새로운 사상 최고치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지금 주식이 탄탄한 매수인 이유를 알아 봅시다 .

     

    텔라닥의 놀라운 결과

    2020 3 분기 동안 텔라닥의 매출은 2 8880 만 달러로 전년 대비 무려 109 % 증가했습니다.

     

    텔라닥 플랫폼의 유료 회원은 5,150 만 명 이상으로 2019 3 분기보다 47 % 증가했습니다. 환자는 분기 동안 텔라닥에서 총 280 만 건의 방문을 기록했으며 이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 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놀라운 결과를 감안할 때 텔라닥이 투자자를 풍부하게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주식은 작년에 비해 132 % 상승했습니다.

     

    텔라닥은 2019 년 매출 5 3,330 만 달러와 순손실 9,890 만 달러에 비해 1 년 동안 10 억 달러 이상의 매출과 약 1 억 달러의 순 손실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Livongo의 놀라운 결과

    텔라닥과 Livongo는 이제 하나이기 때문에 텔라닥의 주식 매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후자의 재무 상태를 조사 할 필요가 있습니다.

     

    텔라닥과 마찬가지로 당뇨병 관리 회사도 사업을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2020 3 분기 동안 Livongo 앱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회원 수는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442,000 명입니다.

     

    당연히 매출도 증가하여 작년에 비해 126 % 증가한 1 610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텔라닥과 달리 Livongo 3 분기에 1,920 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한 수익성있는 솔로 기업이었습니다.

     

    그리고 두 회사가 단순히 부품의 합계 이상으로 함께 모일 수 있도록 많은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함께하면 더 좋다

     

    텔라닥과 Livongo는 함께 일반 의학, 행동 건강, 전문 의학, 병원 치료, 당뇨병 및 고혈압 환자 치료로 확장 할 것입니다.

     

    텔라닥과의 온라인 상담에 등록한 예비 환자는 이제 Livongo 앱에 대한 추천을받을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양쪽 모두의 이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텔라닥과 Livongo는 의심 할 여지없이 원격 의료 분야에서 최고의 선수입니다. 두 회사 모두 90 % 이상의 고객 유지율을 자랑하며 환자에게 상당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텔라닥을 사용하는 환자는 기존 상담에 비해 가상 방문당 평균 472 달러를 절약하는 반면 Livongo 앱을 사용하는 환자는 의료비를 매달 약 88 달러 절약합니다.

     

    경쟁 업체 인 Amwell ( NYSE : AMWL ) 과 달리 텔라닥은 만성 질환 관리 로의 새로운 움직임으로 훨씬 더 광범위한 환자 시장을 다룰 것 입니다.

     

    텔라닥과 Livongo 2023 년까지 30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창출하고 비 현금 지출 ( EBITDA )을 제외한 영업 수입에서 6 억 달러에 육박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그래서 선택은 무엇입니까?

    현재 텔라닥 주식은 매출의 17 배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는 작년에 비해 매출이 두 배로 늘어난 회사에게는 그다지 비싸지 않습니다.

     

    향후 밸류에이션 측면에서 2023 년 성장 전망을 고려하면 주가가 8.2로 떨어집니다. 텔라닥과 Livongo는 총 1,120 억 달러 규모의 원격 의료 서비스 시장의 선두 주자이며 이는 미국에만 해당됩니다.

     

    비즈니스의 확장 가능한 특성을 고려할 때 두 기업은 국제적으로 운영을 확장하여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텔라닥은 이미 175 개국 이상에 진출 해 있습니다.

     

    대한 의료 투자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장 주식을 찾고, 텔라닥 지금 틀림없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