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스트라제네카 주가 전망
    경제 2020. 12. 17. 05:16

    아스트라제네카 주가 전망 

     

    아스트라제네카 ( NASDAQ : AZN ) 는 올해 현재까지 주가 실적 측면에서 가장 큰 제약사 중 하나입니다. 회사의 견고한 분기 별 업데이트와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으로 얻은 긍정적 인 홍보를 고려하면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아스트라제네카 주식은 지금 매수입니까?

     

     제 대답은 ""입니다. 그 이유는 세 가지입니다.

     

    1.     여러 거대 프랜차이즈

         

    일부 제약사들은 그들이 진정으로 자신의 표를 만드는 한 분야를 전문으로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의 성공은 단지 하나가 아니라 여러 대대적 인 프랜차이즈에서 비롯됩니다.

     

    아스트라제네카의 종양 치료제 판매는 계속해서 급증하고 있습니다. 폐암 치료제 Tagrisso는 현재 회사 총 수익의 약 16 %를 창출합니다.

     

     Imfinzi Lynparza Calquence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스트라제네카의 종양 치료제는 2020 년 상반기에 전년 대비 26 %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또한 심혈관, 신장 및 신진 대사 (CVRM) 적응증의 주요 역할을합니다.

     

    당뇨병 치료제 Farxiga와 혈액 희석제 Brilinta의 판매가 두 자릿수 비율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블록버스터 약물의 강점은 당뇨병 치료제 Bydureon, Byetta Onglyza의 판매 감소를 상쇄하기에 충분합니다

     

    회사의 호흡기 및 면역학 프랜차이즈도 계속해서 견고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호흡기 약물 인 Symbicort Fasenra가 상반기 매출이 각각 23 % 44 % 증가하면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2. 파이프 라인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아스트라제네카가 향후 5 년 동안 연평균 19 %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회사의 현재 라인업은 이러한 성장의 대부분을 촉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스트라제네카는 또한 잠재적 인 승자가있는 파이프 라인을 자랑합니다.

     

    이 회사는 파이프 라인에 166 개의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 거의 24 개가 임상 3 상 연구에 있습니다. 이러한 후기 단계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Imfinzi Lynparza를 포함하여 이미 승인 된 약물에 대한 추가 적응증을 대상으로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또한 만성 신장 질환에서 빈혈 치료를 목표로하는 roxadustat와 천식 치료를위한 tezepelumab을 포함한 새로운 후기 약물 후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당연히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파이프 라인 후보가 하나 있습니다 :

    사용 COVID-19 백신 AZD1222. 아스트라제네카는 올해 초 옥스포드 대학과 협력하여 백신 후보를 개발했습니다.

     

    AZD1222는 이제 후기 테스트에서 소수의 COVID-19 백신 후보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 정부와 최대 3 억 회를 공급하는 12 억 달러 계약을 포함 하여 몇 가지 고액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3. 배당금을 잊지 마세요

     

    종양학, CVRM, 호흡기 및 면역학 분야의 거대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와 깊고 유망한 파이프 라인이 결합 된이 대형 제약 주식 은 좋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아스트라제네카의 2.5 % 이상의 배당 수익률을 잊지 마십시오.

     

    그 배당금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지난 10 년 동안 주식의 총 수익은 배당금 재투자의 힘 덕분에 주가 상승을 두 배 이상 증가 시켰습니다.

     

    우려 할 이유가 있습니까?

     

     

    모든 주식은 위험에 직면 해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도 예외는 아닙니다. 파이프 라인 후보가 임상 테스트에서 실패 할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현재 약물은 경쟁이 치열해질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아스트라제네카가 유럽에서 아무런 이익도없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공급하기로 약속했기 때문에 AZD1222에서 많은 돈을 벌지 못할 것이라고 걱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내 견해는 아스트라제네카의 기회가 위험보다 훨씬 크다는 것입니다. COVID-19 대유행이 끝나면 회사가 AZD1222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합니다.

     

     매력적인 배당금을 제공하는 상대적으로 위험이 낮은 성장 기회를 찾는 투자자에게 아스트라제네카는 훌륭한 선택처럼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