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크로소프트 주가 전망 + 홈디포 주가 전망
    경제 2020. 12. 18. 05:40

    Microsoft

     

    마이크로 소프트는 수십 년 동안 투자자 나 일반 대중에게 소개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역사상 어느 시점보다 더 영향력 있고 다양합니다.

     

     이 회사는 Amazon 및 클라우드 노력은 거의 모든 비즈니스 측면에서 역할을합니다.

     

    여기에는 수많은 기업, 조직 및 학교에 여전히 귀중한 MSFT의 Office 비즈니스가 포함됩니다.

    Microsoft는 또한 지난 분기에 Xbox 콘텐츠 및 서비스 매출이 30 % 증가하면서 계속해서 확장되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성장할 계획입니다. 

     

    한편, 코로나 바이러스 경제 기간 동안 원격 작업 및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제품 포트폴리오가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해졌습니다. 

     

    또한, 그것은 크고 작은 전략적 인수를 계속하고 거의 모든 가능한 경제 폭풍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현금과 등가물로 1,370 억 달러를 마지막으로 보유했습니다.

    앞서 살펴보면 Microsoft의 매출은 2021 회계 연도 (현재 연도)와 FY22 모두 10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의 예상되는 매출 성장은 13 %에서 15 % 사이의 3 년 연속 매출 확장에 이어질 것이며, 이는 규모와 연령의 회사에게 매우 인상적입니다. 한편, 조정 이익은이 기간 동안 각각 17 %와 10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MSFT의 긍정적 인 수익 수정은 현재 Zacks 등급 # 2 (구매)를 획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주식은 지난해 35 %, 지난 3 년 동안 150 % 상승했다. 

     

    이 실행은 시가 총액을 약 1 조 6 천억 달러까지 올리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현재 주가는 9 월 초 고점보다 약 8 % 낮습니다. 

     

    또한 1.1 %의 배당 수익률은 10 년 만기 미국 재무부 및 Apple의 0.70 % 입니다

     

    그리고 월스트리트에서 마이크로 소프트의 입지를 더 확인해야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Zacks가 MSFT에 대해 제안한 23 개의 중개 추천 중 20 개는 "매수"에 2 개가 더있는 "강력한 매수"에 있습니다.

     

     

    홈 디포 


    Home Depot은 Lowe 's와 함께 코로나 바이러스 경제 기간 동안 번성했습니다.

     

    국내 시장에 초점을 맞춘 수많은 다른 주식. HD는 주택 개량 및 DIY 프로젝트의 혜택을 받았으며 저금리와 더 많은 공간에 대한 열망으로 촉발 된 호황을 누리고있는 주택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주택 판매는 10 월에 14 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여 5 개월 연속 증가했습니다.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밀레 니얼 세대가 계속해서 주요 주택 구입시기에 도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더 넓은 주택 시장과 인접 산업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강점의 일부는 최근 결과에 반영되어 HD의 1 분기 매출이 7.1 % 증가했으며 2 분기 및 3 분기 매출이 23 % 증가하여 수년간 가장 강력한 매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Zacks는 HD의 4 분기 조정 수익이 16 % 매출 증가로 13 %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FY21 1 분기 EPS는 9 % 이상의 매출 증가로 30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ome Depot의 수익 전망은 지난 보고서 이후 개선되었으며 현재 스타일 점수 시스템에서 성장 및 모멘텀에 대한 "A"등급과 함께 Zacks 등급 # 3 (홀드)를 획득했습니다. 

     

    HD는 또한 250 개 이상의 Zacks 산업 중 상위 14 %에 해당하는 건축 제품 – 소매 산업의 일부입니다.

    이 회사는 현재 135 분기 연속 배당금을 지급했으며 2.3 % 수익률은 LOW의 1.5 %와 30 년 미 재무부의 1.7 %를 쉽게 능가합니다.

     

    또한 HD 주가는 지난 12 개월 동안 25 % 대 16 %, 지난 5 년 동안 100 % 대 88 % 상승한 시장을 앞 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투자자들은 Home Depot이 현재 52 주 최고치보다 약 10 % 낮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