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 배당주 Top 5 [ 지금 당장 투자 해야 할 배당 귀족]
    경제 2020. 12. 18. 05:50

    미국 배당주 Top 5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미국 배당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중에서도 귀족이라고 불리는 역사 깊은 5개 회사들만 골라 보았습니다. 

     

    배당주는 투자자에게 예측 가능한 소득과 장기적인 성장 잠재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배당주가 훌륭한 투자는 아니며 많은 투자자가 검색을 시작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고려할 수있는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 목록이 있습니다. 주식 목록 아래에는 훌륭한 배당 주식을 직접 선택하는 데 필요한 지식이 나와 있습니다.

     

     배당 회사를 평가할 때 찾아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에 대한 요약을 확인하십시오.


    구매할 다섯 배당 귀족

     

    S & P Indices에서 관리하는 Dividend Aristocrats Index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것은 최소 25 년 연속 배당금을 증가시킨 여러 회사의 모음입니다. 즉, 지수의 모든 회사는 시장의 좋은시기뿐만 아니라 2000 년대 초의 닷컴 붕괴되었습니다

     

    2008-2009 년 금융 위기 및 지금까지 COVID-19 대유행. 그들은 평균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보다 더 안전한 투자 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검색을 시작할 수있는 해당 인덱스의 5 개의 훌륭한 회사이며, 각 회사에 대한 세부 정보가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1) Procter & Gamble ( NYSE : PG ) :

     

    소비재 제조업체 Procter & Gamble은 63 년 연속으로 배당금을 늘 렸습니다.

     

    Pampers, Downy, Tide, Charmin, Gillette, Head & Shoulders, Crest 등 인상적인 소비자 제품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경쟁자보다 Procter & Gamble 가격 책 정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제품은 경제 상황에 관계없이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품목 입니다.

     


    (2) AT & T ( NYSE : T ) :

     

    거대 통신 회사 인 AT & T는 거의 40 년 동안 매년 배당금을 늘 렸으며 핵심 무선 전화 및 고속 인터넷 고객으로부터 유틸리티와 같은 꾸준한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가 엔터테인먼트로의 공격적인 움직임은 장기적인 성장 잠재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3) Realty Income ( NYSE : O ) :

     

    이것은 주로 단독 임차인 소매 부동산에 투자하는 부동산 투자 신탁 또는 REIT입니다.

     

    대부분의 임차인은 약국, 달러 상점 및 편의점과 같은 불황에 강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두 점진적인 임대료 인상이 내장 된 장기 임대 계약을 체결합니다.

     

    Realty Income은 배당금 귀족의 새로운 구성원 중 하나입니다.

     

    25 년 연속 배당금 증가에 도달 한 후 2020 년 1 월 지수. 이 회사는 50 년 동안 투자자들에게 월간 분배를 놓친 적이 없습니다.


    (4) Johnson & Johnson (NYSE : JNJ) :

     

    Procter & Gamble과 마찬가지로 Johnson & Johnson은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제품, 특히 건강 관리 품목을 만드는 우수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Band-Aid, Neutrogena, Tylenol, Zyrtec, Benadryl 및 Johnson의 브랜드 외에도 Johnson & Johnson은 제약 및 의료 기기 분야에서 방대하고 꾸준한 수익성있는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이 조합을 통해 회사는 거의 60 년 연속 배당금.


    (5) Target ( NYSE : TGT ) :

     

    여기서 공통된 주제를 알아 차릴 수 있습니다.

     

    Target은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제품을 판매합니다.

     

    온라인 및 옴니 채널 판매 (예 : 도로변 픽업 제공)를 성장시키는 데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전자 제품과 같은 일부 부서의 판매는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잘 격리 된 비즈니스입니다.

     

    어려운시기에 투자자들에게 52 년 연속 배당금을 인상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