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나이티드 항공사 주가 왜 안오를까? [ 다른 항공사 펄펄 나는데 ㅠㅠ ]
    경제 2021. 4. 28. 07:22

    지난주 주식 시장은 매우 호조를 보였지만 월스트리트는 먼데이 블루스를 겪으며 주말에 나왔습니다.

     

    오픈에서 아주 잠깐 상승한 후, 주식 시장 참여자들은 회복을 멈출 준비가 된 것처럼 보였고, 이로 인해 여러 주요 시장 벤치 마크가 기록 수준에서 떨어졌습니다.

     

    EDT 오전 11시 30 분 현재 다우 존스 산업 평균 ( DJINDICES : ^ DJI ) 은 132 포인트 하락한 32,647을 기록했습니다.

     

    S & P 500 ( SNPINDEX ^ GSPC는 ) 3,927 16 점을 잃은 및 나스닥 ( NASDAQINDEX ^ IXIC는 ) 13,275 45 포인트 떨어졌다.

     

    그러나 시장의 모든 부분이 상승 모멘텀을 잃은 것은 아닙니다.

     

    최근 여행 산업의 다양한 부분이 얼마나 강했는지 놀랍게도 오늘날 유람선 운영사와 항공사 주식 모두 하락장 에서도 상당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COVID-19 대유행이 통제 된 후에도 이러한 심각한 타격을 입은 회사가 언제, 얼마나 회복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많은 의구심이 듭니다.

     

     

    미국 ETF 추천 [ 최근 수익률 좋은 뱅가드 TOP 4 , 미국 ETF 소개 !!! ]

     

    !! 순항 중

     

    월요일 아침에 주요 유람선 주식이 상승했습니다.

     

    Royal Caribbean ( NYSE : RCL ) 은 거의 4 % 상승한 반면 Norwegian Cruise Line Holdings ( NYSE : NCLH ) 와 Carnival ( NYSE : CCL ) ( NYSE : CUK ) 은 2 %에서 3 % 사이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유람선 산업을 지켜 보는 사람들은 일하는 두 가지 반대 세력을 보았습니다. 한편으로, 바다에 가고 싶어하는 여행자들 사이에는 의심 할 여지없이 엄청난 수요가 있습니다.

     

     

    !! 비행

     

    한편, 항공사 주식은 계속해서 상승했습니다.

     

    American Airlines Group ( NASDAQ : AAL ) 과 United Airlines Holdings ( NASDAQ : UAL ) 는 7 %의 상승률로 1 위를 차지했으며 JetBlue Airways ( NASDAQ : JBLU ) 는 5 % 상승하여 그다지 뒤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금요일에 재산 상승에 추가되었습니다 .

     

    업계는 억눌린 수요가 미래의 여행으로 바뀌는 신호를보고 있습니다.

     

    JetBlue와 Southwest Airlines ( NYSE : LUV ) 는 월요일 레저 예약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Southwest는 3 월과 4 월에 영업 수익이 더 회복 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약간 적은 현금을 소각 할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JetBlue는 1 분기 매출이 이전에 예상했던 것만 큼 크게 감소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으며 지침을 이전의 65 %에서 70 % 범위가 아닌 61 %에서 64 %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일부 항공사는 더 장밋빛 그림을 그렸습니다.

     

    유나이티드는 3 월에 현금 흐름이 마침내 긍정적으로 전환 될 수 있다고 믿으며 예약이 현재 상태를 유지한다면 그러한 추세가 계속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Delta Air Lines ( NYSE : DAL ) CEO Ed Bastian은 업계 상태에 대해 낙관적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비즈니스 여행은 여가 여행만큼 회복의 징후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항공사는 완전히 되돌아 오기 위해 두 부문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장기적인 접근

     

    대유행 기간 동안 항공사와 크루즈 사업이 엄청난 히트를 쳤음을 감안할 때 여행 주식의 탄력성은 놀랍습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기업이 어려운 상황에서 살아남을 수있는 능력에 대해 매우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낙관적 인 시나리오를 완전히 충족하지 못하면 이러한 주식의 이익이 빠르게 반전 될 수 있습니다.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