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니콜라 주식 지금이 다시 매수 타이밍 아닐까??? [ 전기차 관련주 급등 !!! ]
    경제 2021. 4. 29. 06:29

    InsideEVs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는 10 년 전 판매량이 적었지만 2020 년에는 310 만대 판매로 성장했으며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General Motors 및 Volkswagen 과 같은 회사 는 향후 10 년 동안 EV 생산을 확대하겠다는 큰 약속을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전기차 판매 증가가 전기차 주식에 좋은 것은 아니다.

     

    Churchill Capital IV ( NYSE : CCIV ) , Climate Change Crisis Real Impact I Acquisition ( NYSE : CLII ) , Nikola Corp ( NASDAQ : NKLA ) 는 모두 늦게 상자에 들어갔고 투자자들은 밸류에이션이 너무 빨리 증가하는 것에 불안해합니다.

     

    Fool.com 기고자 중 세 명이 지금이 이러한 낡은 전기 자동차 주식 을 구입할 때인 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

     

    ROMEO POWER (RMO) 로미오파워 주식 거품 너무 심하다 (??? )

     

    !!날아 다니는 EV 주식

     

    Travis Hoium (Churchill Capital IV / Lucid Motors) : 2 월 중순에 정점을 찍은 이후 Lucid Motors와 합병하는 SPAC (특수 목적 인수 회사) 인 Churchill Capital IV는 완전히 자유 낙하했습니다.

     

    아래에서 주가가 60 % 이상 하락했고 합병으로 인해투자자들의 열정 이 말라 버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루시드에 대한 흥분은 2 월 22 일까지 발표되지 않았던 처칠 캐피탈 IV와 합병 할 것이라는 소문에 불과했다.

     

    그러나 거래 세부 사항이 발표되자 주가는 급락했다.

     

    합병이 계획대로 완료되면 Lucid는 주당 15 달러에 사모 투자 (PIPE)에서 25 억 달러를 포함하여 46 억 달러의 현금을 얻게됩니다.

     

    금요일 종가가 주당 23.02 달러이고 합병이 끝난 후 발행 된 16 억 주를 사용하면 Lucid는 약 370 억 달러의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이는 2022 년에 단 20,000 대의 차량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되는 회사에게는 믿을 수없는 배수입니다.

     

    이것이 바로 주식이 하락한 이유입니다.

     

    Lucid는 잠재력이 높은 회사이므로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고위험 고 보상 주식에 투자 할 때는 균형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70 억 달러의 시가 총액으로 투자자들은 Lucid가 제때 나 예산에 맞춰 차량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도 전에 General Motors 가치의 거의 절반의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하고 싶은 내기가 아니기 때문에 오늘 내기 할 의향이있는 SPAC 또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아닙니다.

     

    !!! 베팅 해볼까??

     

    Howard Smith (기후 변화 위기 실제 영향 I 인수) : 가까운 장래에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전기 자동차 제품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투자자들은불과 한 달 전에 비해 훨씬 낮은 가격으로 해당 부문에 투자 할 수있는 기회를 얻고있습니다.

     

    모든 EV 제조업체가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전체 부문이 크게 성장하는 것은 불가피한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특정 승자에 의존하지 않고 섹터가 이익을 얻는 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선택 및 삽"접근 방식을 살펴 보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전기 자동차 충전 솔루션은 성장하는 EV 시장에 필요한 인프라에 대한 내기입니다.

     

    선도적 인 충전 기술 회사 중 하나는 EVgo이며, 이는 곧 SPAC Climate Change Crisis Real Impact I와의 합병을 통해 공개적으로 거래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