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rganiGram 오가니그램 주가 폭망 조짐?? [ 마리화나 주식이라고 다 좋진 않다구 ! ]
    경제 2021. 4. 28. 05:18

    작년 한 해 동안 캐나다 마리화나 재배자 OrganiGram ( NASDAQ : OGI )의 주가 는 상당히 부진한 사업 성과에도 불구하고 60 % 가까이 상승했습니다.

     

    불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British American Tobacco ( NYSE : BTI ) 는 올해 3 월 회사에 전략적 투자를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담배 거대 기업은 20 %의 지분을 약간 밑도는 대가로 오가니그램에 2 억 2100 만 캐나다 달러의 현금을 투입 할 것입니다.

     

    흥미롭게 들릴지 모르지만 빠르게 돈을 잃는 회사에 대한 투자는 운영을 되돌릴 가능성이 없습니다.

     

    OrganiGram의 많은 불행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으며, 신규 및 기존 투자자 가 감각에 도달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사실, 주가는 British American Tobacco와의 협력이 공개 된 시점보다 이미 약 16 % 하락했습니다.

     

    이것은 특히 향후 몇 주 동안 수익이 발표되기 전에 증가하는 손실로 인해 확실히 전달 될 주식입니다.

     

    at&t 주가 전망 [ at&t의 우울한 미래?? ]

    OrganiGram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2021 년 1 분기 (11 월 31 일 종료) 동안 OrganiGram의 순수익은 전년 대비 24.3 % 감소한 1930 만 캐나다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감소는 주로 낮은 도매 물량과 낮은 가격 때문이었습니다.

     

    회사의 제품에 대해 특별히 인상적인 것은 없습니다. 건조 꽃, 프리 롤 및 vape 카트리지의 표준 배열을 판매합니다.

     

    캐나다에서 대마초 주입 음료 산업이 시작되는 동안 회사는 기본으로 돌아가 공급망 및 주문 이행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해야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OrganiGram의 매출 원가는 순수익 인 총 2,320 만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이는 더 높은 생산 비용과 재고 문제 때문이었습니다.

     

    100 명 이상의 허가 된 생산자가 캐나다에서 32 억 캐나다 달러의 합법적 마리화나 시장 기회를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비자의 1/3 미만이 합법적 시장에서 팟을 얻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합쳐지면 가장 큰 섹터 플레이어를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상당한 가격 역풍이 발생합니다.

     

    설상가상으로, OrganiGram은 생산 한 냄비를 모두 팔 수 없었기 때문에 1,280 만 캐나다 달러의 재고와 생물 자산 상각을 받았습니다.

     

     

    희망이 남아 있습니까?

     

    영업 현금 흐름 측면에서 한계 이익을 달성했지만 매출 감소는 여전히 큰 문제 다. 현재 OrganiGram은 이미 캐나다의 모든 주에서 냄비를 판매하고 있으며 67 개의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다른 지역으로 확장하거나 더 넓은 제품 선택을 제공한다고해서 OrganiGram의 수익이 줄어들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난 1 년 동안이 회사는 사업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주식 매각에 의존했으며, 발행 주식 수는 50 % 증가한 293.15 백만에 달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비참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주식은 여전히 설명 할 수없는 10.6 배의 수익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