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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버 주가 반드시 상승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우버이츠 대 성공 !!! ]
    경제 2021. 4. 6. 05:59

    음식 배달에 대한 수요가 급증 함에도 불구하고 Uber ( NYSE : 우버 ) 는 우버 Eats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기간 동안 이동성 사업의 막대한 감소를 상쇄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이 완화되고 기업이 재개되고 사람들이 더 많이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이동성 부문이 다시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버는 2020 년 배달 비즈니스의 성공을 활용하여 2021 년 모빌리티 부문의 복귀를 추진할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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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슈퍼 앱 구축

     

    우버는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가능한 한 빨리 사람이나 물건을 가져올 수있는 슈퍼 앱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사람, 식사, 식료품 , 술 , 처방약 , 패키지 또는 기타 무엇이든 우버는 필요한 곳에서 제공합니다.

     

    이달 초 Greylock과의 인터뷰에서 Dara Khosrowshahi CEO는 "새로운 우버에 대해 제가 생각하는 방식은 이것이다.

     

    아마존 이 '다음 날'을 소유 한다면 '다음 시간'을 소유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우버는 우버 Eats 서비스를 기본 우버 앱에 통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버가 하나의 앱으로 해결할 수있는 문제가 많을수록 사용자가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우버 Eats 서비스를 기본 우버 앱에 통합했습니다.

     

    우버가 라이드와 Eats를 모두 제공하는 단일 통합 앱을 계속 출시함에 따라 슈퍼 앱은 이제 우버 Eats 최초 주문의 10 % 이상을 차지합니다. 2021 년의 흥미 진진한 기회는 그 과정이 역으로 작동하는 것입니다.

     

    즉, 우버 Eats 고객은 앱이 이미 휴대 전화에 있기 때문에 현지 술집이나 공항으로 이동하기 위해 우버를 선택합니다.

     

    우버의 배송 사업이 4 분기에 월간 활성 고객 손실을 전년 대비 16 %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고객을 신속하게 회수 할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 요소는 네트워크의 드라이버 측면에서도 중요합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운전자들은 우버를 위해 배달 작업을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가졌기 때문에 앱은 이미 차량 공유 운전자로 전환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빌리티 비즈니스가 다시 증가함에 따라 Lyft보다 우버에서 더 많은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ats 고객을 잃지 않고 반송

     

    또한 투자자들은 우버가 재개 장에서 미국과 유럽보다 훨씬 앞서있는 시장에서도 최근 몇 달 동안 배달 사업의 성장이 크게 둔화되지 않았다는 확신을 줄 것입니다.

     

    이달 초 투자자 컨퍼런스에서 CFO 인 Nelson Chai는 대만의 이동성 총 예약이 2 월에 전년 대비 45 % 증가했으며 배송 총 예약 증가는 1 월보다 약간만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그는 올해 말 미국 전역의 소비자 행동을 대표 할 수있는 시장으로 마이애미를 지적했다.

     

    이동성은 약 25 % 감소한 반면 배송은 세 자릿수 증가했다. 일단 사람들이 서비스를 시도하고 편리함을 느끼면 계속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이는 모빌리티가 회복됨에 따라 비즈니스가 고객 당 총 예약을 크게 늘릴 수있는 좋은 징조입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배포 성장은 슈퍼 앱 전략이 전체 비즈니스에 대한 이익을 지속적으로 창출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새로운 영역에서 플레이 북 반복

     

    우버가 관심을 갖는 것은 식당 식사와 승객 만이 아닙니다. 이제는 식료품, 처방전, 주류 및 기타 자동차 의 조수석에 들어갈 수있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Khosrowshahi는 각각의 새로운 업종이 다음 업종을 구축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는 회사의 4 분기 실적 발표에서 "우리는 모빌리티 비즈니스가 소비자를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 앱으로 유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소비자와 청중이 우버를 신뢰하기 때문에이 플랫폼에서이 플랫폼을 통해 이동할 수있는 능력을 입증했습니다."라고 회사의 4 분기 실적 발표 에서 말했습니다 .

     

    CEO는 이전에 Cornershop과 Postmates가 사전 인수 한 작업을 언급하면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단위 경제를 이미 입증했기 때문에 식료품에서도 똑같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업종으로 확장하면 사용자에게 우버 앱을 사용해야하는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하여 고객을 다른 서비스로 유도 할 수있는 더욱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버는 2021 년에 모빌리티 사업이 회복 될 수있는 위치에있을뿐만 아니라 슈퍼 앱의 유용성을 확장함에 따라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돌아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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