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니 주가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운다 !? [ Cyberpunk 2077 출시로 반전 될까? ]
    경제 2021. 4. 6. 05:54

    최근 Financial Times 보고서 에 따르면 소니 의 ( NYSE : SNE ) PlayStation 5 콘솔은 다음 크리스마스 시즌까지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의 반도체 회사들은 미국, 중국 및 기타 국가 간의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및 지정 학적 역학으로 인한 변동성으로 인해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열광적 인 PlayStation 5는 11 월에 출시되었으며 대부분의 소매점에서 매진되었습니다. 이제 반도체 제조 제약으로 인해 소니는 중요한 부품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500 달러에 판매되는 프리미엄 버전의 PS5에 대한 많은 eBay 판매는 여전히 종종 900 달러를 초과합니다. 소니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Jim Ryan 사장은 공급 제약 문제가 하반기에 완화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반도체 부족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내재 된 어려움을 강조했습니다.

     

    칩 시장의 예상치 못한 어려움은 PS5 제조에 더 오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AMD 주가 100% 상승 이유 [ 2021년 AMD 주식의 미래를 살펴보자 ]

     

    소니 주가 전망

     

    소니는 지난 5 년 동안 PlayStation 게임 부문이 주도한 성능으로 인상적인 전환을 이끌어 냈습니다 .

     

    최신 콘솔은 올해와 그 이후의 성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소니의 업계 최고 라이벌 인 마이크로 소프트 도 최근 출시 된 차세대 Xbox 콘솔에서 제조 문제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올해 부족하다고해서 반드시 소니와 마이크로 소프트가 장기적으로 훨씬 적은 수의 콘솔을 판매 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기업은 완전히 소멸되기 전에 억눌린 수요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각 콘솔의 각 사용자 기반에 대한 느린 성장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수익 손실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소니 Cyberpunk 2077 출시로 인한 상승

     

    Cyberpunk 2077 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비디오 게임 릴리스 중 하나 였지만 롤아웃의 엄청난 실패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개발자 인 CD Projekt Red (CDPR)에 속았다 고 느끼게되었습니다.

     

    CDPR이 게임을 판매하는 데 사용 된 명백한 손재주에 대해 사과 한 후 소니 ( NYSE : SNE ) 는 PlayStation 스토어에서 판매에 대한 특별 환불 절차를 설정하고 추후 공지가있을 때까지 PlayStation 4 버전을 가져옵니다.

     

    CDPR은 출시 전에 검토를 위해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업계 매체에 코드를 공개했을 때 PC 버전에 대한 코드 만 제공하여 열광적 인 리뷰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게임을 PS4 또는 Microsoft ( NASDAQ : MSFT ) Xbox One 콘솔에 다운로드했을 때 Cyberpunk 2077이 사실상 플레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PC 버전의 게임 만 광고 된대로 작동했으며, 직원 보너스가 게임 리뷰를 기반으로했기 때문에 CDPR이 다른 플랫폼에서 게임을 검토하기위한 코드를 보류했다고 많은 사람들이 느꼈습니다.

     

    CDPR은 환불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환불을받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문제를 더욱 악화 시켰고, 개발자가 소니 및 Microsoft와 함께 환불 처리 프로세스를 설정 한 것처럼 보였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소니의 환불 정책은 게임을 구매 한 경우에만 허용했지만 다운로드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구매자가 자격이 없었습니다.

     

    CDPR에 대한 반발은 중요했고 소니는 PlayStation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구매 한 사람은 누구나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고 발표했으며 Cyberpunk 2077은 추후 공지가있을 때까지 제거되었습니다.

     

    CDPR은 또한 게임 리뷰에 상관없이 개발자가 보너스를받을 수 있도록 정책을 변경했지만 비디오 게임 개발자 는 그 명성을 회복 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 시켰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