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펠로톤 주가 급등 하는데 , 내가 매수 하지 않은 3가지 이유 [ 나는 바보 ]
    경제 2021. 4. 2. 07:14

    커넥 티드 피트니스 사업 인 펠로톤 Interactive ( NASDAQ : PTON ) 는 제가 아직 소유하지 않은 가장 좋아하는 주식 일 수 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시장을 압도하는 이익을 제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고통 스러웠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의문을 제기합니다.

     

    만약 제가이 회사에 그렇게 감명을 받았다면 왜 제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지 않습니까?

     

    나는 당신이 누구인지, 얼마나 오래 투자했는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두 나쁜 생각과 나쁜 결정의 희생양이 될 수 있습니다. 저도 포함됩니다.

     

    내가 아직 펠로톤 주식을 사지 않은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모두 좋은 이유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한 가지 이유 만 유효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여러분 (또는 "우리"라고 말해야 함)이 내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삼성전자 주식전망 , 삼성전자 주가 급등 조짐 확인해보자!!

     

    1. 먼저 맹목적으로 무시했습니다.

     

    나는 2019 년 9 월 기업 공개 ( IPO ) 전에는 펠로톤에 대해 잘 몰랐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제 레이더를 처음 통과했을 때 즉시 그것을 기각했습니다. 그것은 다른 가정 운동 장비 회사처럼 보였고 우리 모두는 사용하지 않는 운동 장비를 가진 누군가가 그냥 누워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유행이 뜨거울 때 살 수도 있지만 모든 유행은 금방 끝나고 나는 그것이 펠로톤의 운명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펠로 톤을 맹목적으로 무시하지 않고 실제로 조사했다면 완전히 다른 그림을 보았을 것입니다.

     

    회사의 각 고정식 자전거 또는 트레드밀은 모든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값 비싼 월간 구독이 필요합니다.

     

    높은 소유 비용이이 브랜드의 사람들을 방해 할 것이라고 생각 하겠지만 그 반대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2021 회계 연도 2 분기 기준 12 개월 유지율도 92 %였습니다.

     

    사실 펠로톤의 높은 비용은 단순히 먼지를 모으는 대신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려는 더 큰 헌신을 불러 일으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펠로톤은 빠르게 성장할뿐만 아니라 충성도 높은 사용자 기반을 확실히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이 사용자 기반은 일회성 하드웨어 판매 이후에도 회사에 예측 가능한 고수익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이 구독 모델은이 이야기를 다른 유행 운동 트렌드 이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2. 그런 다음 가격을 고정했습니다.

     

    펠로톤의 우수한 비즈니스 모델에 눈을 뜨 자마자 가격은 이미 대략 두 배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제가 두 번째 실수를 저질렀을 때입니다 : 저는 가격 고정을했습니다 .

     

    주당 20 달러의 주식을 처음 발견하면 우리의 두뇌는 무의식적으로 그 "정상"가격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그

     

    것이 내려 가면 우리는 그것이 거래 인 것처럼 느낍니다.

     

    올라가면 너무 높다고 느낍니다. 주당 약 40 달러 정도 였는데, 더 "합리적인"수준으로 돌아올 수만 있다면 펠로톤 주식을 매입하는 데 관심이있었습니다.

     

    가격 고정의 문제는 우리가 그것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더 고귀한 말을함으로써 우리의 행동을 정당화합니다. 우리는 정박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훈련"되고 있습니다. 더 낮은 주당 가격에 대한 나의 열망은 펠로톤이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급증하고 있다는 오해였습니다.

     

    체육관은 문을 닫았고 사람들은 집에 갇혀서 펠로톤의 제품에 대한 대규모 (그리고 지속 불가능한)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우려는 다시 한번 비합리적이었습니다.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이미 수익이 매년 대략 두 배로 증가하고 있었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회계 연도 2021 년에는 수익이 2020 년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분명히 일시적인 호황이 아니라 펠로톤의 장기적인 추세의 연속입니다.

     

    펠로톤과 같은 성장주에 대한 가격 고정 은 특히 위험합니다. 재무 결과가 이처럼 빠르게 복잡해지면 급격히 높은 평가를 정당화 할 수 있습니다.

     

    펠로톤 사용자는 펠로톤 Bike에서 피트니스 콘텐츠를 스트리밍합니다.

     

    펠로톤 자전거에서 피트니스 수업을 스트리밍합니다. 

     

    3. 이제 내 현금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실수로 부끄럽지만 두 가지 이유로 공유합니다.

     

    첫째, 내가 잘못한 점을 공개적으로 인정함으로써 평생 지속되는 개선의 여정을 계속하고자합니다.

     

    둘째, 다른 사람들이 저의 실수를 스스로 만들지 않고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시장에 수천 개의 주식이 있으므로 모두 조사 할 수는 없습니다 .

     

    펠로 톤이 당신을위한 주식이 아닐 수도 있지만 두려움이 당신을 완전히 곁에 두지 마십시오.

     

    최고의 회사를 찾고, 주식을 구입하고, 장기적으로 보유하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