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목재 회사 대장 주식 Lowe 주가 전망 [ 지금 목재 가격 폭락중 ]경제 2021. 9. 13. 06:28
키 포인트
- 치솟는 목재 가격은 더 낮은 가격 때문에 지금 재방문하는 고객들을 외면했습니다.
- 목재 가격 변동성은 Low's가 이윤을 관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 올해는 제재목 가격에 있어 난폭한 한 해였습니다. 1,000보드 피트당 목재 가격은 5월까지 1,700달러 가까이 치솟았다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500달러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Lowe의 ( NYSE:LOW ) 관리에 어려움을 초래하는 것은 이러한 가격 변동의 규모와 속도입니다 . 급격한 변동으로 인해 Low's가 공급업체로부터 구매한 시점과 제품이 진열된 시점 사이의 가격 변동으로 인해 회사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목재 가격 폭락이 Low's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방식과 그것이 투자자에게 의미하는 바를 살펴보겠습니다.
제재목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급등하는 목재 가격은 고객을 외면했습니다.
예상할 수 있듯이, 제재목 가격이 연초에 최고치를 기록할 정도로 치솟았을 때 일부 잠재 고객이 해당 상품을 포함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을 낙담시켰습니다.
이 결정은 못, 도구, 얼룩 등과 같은 목재 및 목재와 관련된 제품의 판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가장 최근의 실적 컨퍼런스 콜 에서 Lowe의 경영진은 일부 고객이 목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주택 개조 프로젝트 에 투자 하기를 꺼리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필요하거나 긴급해서 프로젝트를 미룰 수 없었던 사람들은 결국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회계연도 2분기에 제재목 가격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방문당 평균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400bp 증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비교 평균 티켓이 11.3% 증가하여 목재 가격 상승이 평균 티켓 증가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급변하는 목재 가격은 결국 총 이익률을 25bp 하락시켰습니다. 게다가 Low's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은 8월까지 계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수치는 7월 30일부터 시작되는 회사의 3분기 회계연도 결과에 나타납니다. Low의 부사장인 David Denton은 이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제 7월 초부터 시작된 목재 가격의 급격한 하락으로 인한 단기적 영향에 대해 잠시 논의하고자 합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이전에 더 높은 비용으로 이러한 제품을 구입했기 때문에 많은 목재 제품을 압축 마진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8월 말까지 이러한 고비용 재고 계층을 통해 실질적으로 판매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투자자 테이크아웃
Lowe's에게 좋은 소식은 구식의 경제 관계가 유지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목재 가격이 하락하면서 소비자들은 목재를 더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3분기 회계연도의 현재 동향을 살짝 엿보면서 경영진은 목재 가격 폭락으로 인해 이전 분기와 비교하여 거래 수가 수백 베이시스 포인트 개선되었음을 언급했습니다. 즉,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Lowe's에서 구매하거나 사람들이 더 자주 방문하거나 또는 이 둘의 조합입니다.
따라서 제재목 가격 움직임은 이전 분기에 부정적이었지만 가격이 안정되면 이번 분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격렬한 가격 변동이 지속된다면 상품 관리에 있어 로우즈의 어려움은 여전할 것이다. 팬데믹이 여전히 격렬한 상황에서 가격 안정성에 반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경영진은 상황을 능숙하게 처리했으며 총 이익률은 25bps에 불과했습니다. 투자자들은 계속해야 상황에 눈을 하지만, 당황 또는 판매 할 이유가없는 주식은 .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크 주가 폭등 ??? [ 이제는 먹는 코로나 치료제 경구제 코로나 시대 !!! ] (0) 2021.09.14 펠라톤 위드 코로나 상승 가능 할까?? [ Peloton 주가 전망 알아보자 !!} (0) 2021.09.14 미국 대형 은행 주식 비교 !!! 총정리 [ JP 모건 VS 뱅크오브아메리카 ] (0) 2021.09.13 중국 알리바바 주식 시가 총액 1조 달러 도달 할까??? [ 알리바바 적정주가는 ?? ] (0) 2021.09.13 대한방직 주식 ++ 대한방직 실적 및 적정주가 알아보자!!! (0) 2021.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