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이피 모건 체이스 주식이 아직도 매력적인 이유는 ?
    경제 2021. 2. 22. 07:56

    제이피 모건 체이스 주가 전망 

     

    은행 대기업의 수입은 2019 년에 비해 감소했지만 제이피 모건 체이스 ( NYSE : JPM )2020 년에 좋은 한 해를 보냈다고 생각 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경제가 매우 느린 속도로 진행되면서 은행은 290 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고 실현 가능성이 있는 대출 손실을 충당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확보했습니다.

     

    은행이 2020 년에 회복력을 보여 주었지만, 국가가 공중 보건 위기를 통제하고 경제가 회복 될 수 있다면 2021 년에는 더 좋은 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주식 [ 2021년 스타벅스 주가 예상 ]

    1. 이미 많은 대출

    대부분의 은행의 재무 성과는 경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2020 3 월 전염병이 공식적으로 선언되었을 때 은행 부문은 많은 대출 손실에 직면 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분의 대형 은행이 2008-09 년 대 불황의 결과로 개발 된 현재 예상 신용 손실 (CECL) 회계 지침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은행 준비금이 확대되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은행이 대출 장부의 전체 수명 동안 잠재적 인 손실에 대비하도록 요구합니다.

     

    이는 은행이 특정 차용인이 채무 불이행이 될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더라도 향후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손실 콘텐츠에 대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결과 은행은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이 대출 준비금을 앞당기는 것입니다.

     

    은행은 사전에 자본을 확보하여 대출 손실에 대비합니다.

     

    해당 자본은 충당금을 통해 분기 별 수익에서 차감되고 신용 손실 허용이라고하는 총 손실 버킷에 추가됩니다.

     

    2020 년에 제이피 모건 체이스는 잠재적 인 미래 대출 손실에 대해 약 175 억 달러를 총괄적으로 충당했으며 총 준비금이 300 억 달러 이상으로 올해를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충당금이 직접 이익을 얻는 반면, 대출금이 실제로 탕감 될 때까지 돈은 손실되지 않습니다. , 은행이 부채를 회수 할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상각은 채무 불이행의 위험이있는 대출의 몇 분기 이내에 구체화됩니다.

     

    그러나 전염병은 연방 준비 은행의 개입과 경제에 수조 달러의 부양책이 투입되어 소비자와 기업을 강화하여 상당한 양의 대출 손실이 발생하는 것을 지연시키는 전례없는 경제 시나리오를 만들었습니다.

     

    2. 낙관적인 미래

    많은 전문가와 경제학자들이 2020 년보다 지금보다 더 넓은 경제에 대해 훨씬 더 낙관적이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의 가능성과 백신의 효과에 대해서는 여전히 많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이 통제되고 경제 여건이 빠르게 개선된다면 연중 90 억 달러 정도의 예비금 방출은 의문의 여지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은행은 여전히 ​​저금리 환경을 포함하여 많은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므로 JPMorgan의 핵심 수익력은 은행이 기록적인 366 억 달러의 수익을 올린 2019 년만큼 높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2019 년 수익의 약 25 %에 해당하는 90 억 달러의 준비금 공개와 JPMorgan이 올해 계획 하고 있는 막대한 주식 환매 와 같은 다른 요인과 함께 은행은 잠재적으로 2021 년 수익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