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주식 [ 2021년 스타벅스 주가 예상 ]
    경제 2021. 1. 6. 08:57

    스타벅스 주식 [ 2021년 스타벅스 주가 예상 ] 

     

    스타벅스 ( NASDAQ : SBUX ) 는 세계 최고의 커피 소매 업체 입니다.

     

    당연히 회사는 전염병으로 인해 예외적으로 어려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일시적인 매장 폐쇄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2020 회계 연도에 수익이 11 % 이상 감소했으며 수익은 73 %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스타벅스의 주가는 현재까지 17 % 상승하여 S & P 500을 능가했으며 최근에는 주식이 과대 평가되었다고 투자자들이 생각할 수 있는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스타벅스 주가의 COVID-19의 영향

    전염병에 대응하여 스타 벅스는 지난 4 월 드라이브 스루를 제외한 모든 매장을 폐쇄했습니다.

     

    그 결과 2020 년 동일 점포 매출은 14 %, 총 거래량은 22 % 감소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업 비용은 2019 년에 비하면 거의 같았다.

     

    , 올해는 매장을 폐쇄하고 고객 서비스를 줄 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업을 운영하는 데 드는 비용과 동일합니다.

     

    그 결과 영업 이익률이 2019 15.4 %에서 2020 6.6 %로 하락 해 수익성이 하락했다.

     

     

    2021년 스타벅스 예상

    스타 벅스의 예상보다 나은 4 분기 실적 과 12 월 초 Investor Day에서 경영진의 강력한 지침에 따라 주가는 새로운 최고가 인 $ 106를 기록했습니다.

     

    이후로 가격이 조금 떨어졌지만, 주식은 여전히 ​​판매량의 5 , 수익의 133 배로 거래되고 있으며, 5 년 동안 가장 높은 배수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보기 만큼 나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평가 지표는 본질적으로 과거를 향하기 때문에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재정적 성과는 매장이 재개되고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가라 앉고 소비자 습관과 지출이 정상으로 돌아 가면서 회복 될 것이다.

     

    더욱이 전염병으로 인한 일부 변화는 실제로 회사가 미래에 더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스타벅스 Pickup 옵션을 통해 스타벅스 Rewards 회원은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하고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이 형식이 새로운 시장에 도입됨에 따라 고객의 추가 된 편의성은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며 디지털 주문과 관련된 효율성 증가는 영업 마진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벅스는 특정 디지털 드라이브 스루 메뉴에 인공 지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메뉴에서 매장 위치, 날씨 및 시간에 따라 제품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이것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매장 재고를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타벅스 주가의 미래 

    마지막으로, 최근 몇 년간 스타벅스는 보상 프로그램에 막대한 투자를했으며 2020 년 내내 계속해서 견인력을 얻었습니다.

     

    이는 고객 참여가 증가하고 고객이 일반적으로 스타벅스의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 한 후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기 때문에 고무적인 것 같습니다.

     

    스타 벅스에서 Investor Day, CEO Kevin Johnson은 회사가 그 어느 때보 다 강하고 탄력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23 년까지 회사의 19 배가 넘는 4,500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 한 소매 커피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동일 매장 매출 성장이 2023 년까지 4 % -5 %에 도달하여 8 %의 매출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2024 년까지 10 %. 실제로는 COVID 이전의 성장률에 비해 약간의 가속이 될 것입니다. , 터널 끝에 빛이있을뿐만 아니라 스타 벅스는 전염병 이전보다 더 강력한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