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나이티드 항공 주가 전망
    경제 2020. 12. 19. 05:49

    유나이티드 항공 주가 전망 

    유나이티드 항공 ( NASDAQ : UAL ) 경영진은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용량 결정에 보수적 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 년 대부분 동안 이것은 동료 , 특히 아메리칸 항공에 비해 더 낮은 현금 소각 의 형태로 보였습니다 .

     

    그러나 유나이티드 조차도 최근 COVID-19 사례의 급증과 이에 따른 여행 수요 감소에 대한 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지난주, 4 분기에 대한 예측을 낮추는 최신 항공사가되었으며 경영진이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현금을 소모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현금 소각이 다시 가속화됩니다.

     

    2 개월 전 유나이티드 항공은 3 분기 평균 일일 현금 소각 액 2,500 만 달러를보고했으며, 여기에는 평균 부채 원금 및 퇴직금 일일 평균 400 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이는 2 분기에 하루에 4 천만 달러의 현금 소진으로 인한 개선을 의미했습니다.

     

    4 분기에 접어 들면서 경영진은 부채 원금 및 퇴직금 지급액을 포함하여 해당 기간 동안 일일 현금 소각이 평균 2,500 ~ 3 천만 달러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COVID-19 대유행은 10 월 이후로 더 나빠졌습니다. 지난달 유나이티드는 항공 여행 수요와 예약 의 둔화 를보고 한 여러 항공사 중 하나였습니다 .

     

    그러나 당시 회사는 분기에 대한 초기 현금 소진 예측을 고수했습니다.

     

    지난 금요일 발표 된 투자자 업데이트에서 유나이티드는 예약 트렌드가 계속 악화되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회사는 매출이 67 % 감소에 대한 이전 지침과 비교하여 이번 분기에 전년 대비 70 % 감소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United가 이번 분기에 일일 평균 현금 소각이 3,400 만 달러에서 3600 만 달러 사이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부채 원금 및 퇴직금에 대한 일일 1 천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예상되는 현금 소각의 증가는 부분적으로는 특정 현금 흐름의 타이밍 변화 (투자자에게는 문제가되지 않음)뿐만 아니라 예약 활동의 감소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더 깊은 구멍 파기

    최근 가이던스 업데이트 이전에 유나이티드 항공은 거의 190 억 달러의 유동성으로 연말을 마감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더 높은 현금 소각에 대한 새로운 예측을 고려할 때 회사의 연말 유동성은 180 억 달러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유나이티드가 현재 진행중인 시장 주식 제공에 따라 더 많은 주식을 매도하면 유동성이 더욱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나이티드가 현금이 바닥 날 위험은 없습니다. 또한 최근 투자자 업데이트에서 경영진은 COVID-19 백신의 글로벌 출시 덕분에 내년 여름까지 의미있는 수요 회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투자자의 문제는 간단합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이 이번 분기와 2021 년 초에 소각하는 모든 추가 현금은 부채 부담을 가중시켜 미래의 턴어라운드를 달성하기가 조금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9 30 일 현재 United 2021 년과 2024 년 사이에 만기 될 146 억 달러의 부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차입금 중 일부를 재 융자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 부채의 상당 부분은 현재 항공기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하락하는 부품에 의해 확보됩니다. 유나이티드는 앞으로 이러한 자산에 대해 많은 것을 빌릴 수 없을 것입니다.

     

    한편 유나이티드 항공은 미국 항공 업계에서 가장 오래된 항공기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항공기는 평균적으로 16 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풀 서비스 항공사 년 9 30 일 현재 자본 투입의 $ 24.3 억했다 : 새로운 비행기가 가장 오래된 전투기를 대체하기 위해 대부분을 위해. 이 금액은 향후 10 년 동안 유나이티드 항공기에 필요한 일부만 충당합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이미 190 억 달러가 넘는 부채와리스 부채를 현금과 투자 순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주식을 더 많이 팔아 주주들을 더 희석시키지 않는 한, 대차 대조표는 높은 현금 소각으로 인해 단기적으로 계속 악화 될 것입니다.

     

    앞을 내다 보면 유나이티드가 출장과 장거리 국제 여행에 크게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항공사가 대차 대조표를 빨리 수정할 수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높은 자본 약정은 장기적인 대차 대조표 압력을 가중시킵니다.

     

    유나이티드의 수익 회복 속도에 따라 항공사는 과도한 부채 만기 및 자본 지출 요구를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의 주식은 현재까지 45 % 하락했지만 주식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투자자는 다른 곳에서 기회를 찾아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