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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주가 전망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디아블로4 출시 기대감 ]경제 2020. 12. 22. 05:36
블리자드 주가 전망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디아블로4 출시 기대감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새로운 글로벌 프리미엄 이 올해 블리자드 ( NASDAQ : ATVI )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면 맞았습니다.
Call of Duty 및 World of Warcraft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의 소유자는 2020 년에 수억 명의 게이머를 관객층으로 맞이하여 3 분기까지 매출을 57 억 달러까지 올릴 수있었습니다.
블리자드의 성공은 단순히 집에 머무르는 시간 이상입니다.
새로운 플랫폼과 다양한 수익 모델로 제품을 출시하여 Call of Duty 브랜드가 모바일 및 무료 틈새 시장과 같은 영역에서 번창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개발자의 꾸준한 콘텐츠 릴리스 흐름으로 인해 참여도 수준도 높아 졌습니다 .
CEO Bobby Kotick와 그의 팀은 Call of Duty 청중 의 기록적인 규모가 매출 20 억 달러를 넘는 휴가 분기를 지원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
지난 분기와 마찬가지로 블리자드가 이러한 전망을 능가하는지 여부는 2 월 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는 거대하고 확장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고려할 때 개발자가 귀중한 지적 재산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보고 싶어해야합니다.
새로운 시작
비디오 게임 제조업체 인 블리자드 ( NASDAQ : ATVI ) 는 어떤 방식 으로든 멋진 한 해를 보냈습니다.
Call of Duty 의 최근 출시 덕분에 2019 년 동안 플레이어 기반이 크게 증가했으며 회사는 1 년 동안 기록적인 예약과 수익을 보고하는 속도를 냈습니다 .
COVID-19 백신 (또는 백신)의 잠재적 가용성과 어려운 연간 비교로 인해 2021 년은 최근 모멘텀을 유지하는 데 더 어려운 시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블리자드는 몇 가지 놀라운 점을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소셜 게임이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2020 년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최신 지침에 따르면 총 예약은 81 억 달러에 이르고 조정 된 주당 수익은 3.08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예약 및 조정 EPS가 전년 대비 각각 27 %와 33 % 증가한 것입니다.
인상적인 수치이지만 블리자드는 대유행 이전에 그렇게 빠르게 성장하지 않았습니다.
Momentum은 작년에 World of Warcraft Classic 과 Call of Duty : Mobile 이 출시 된 이후 연초에 이미 양조되었습니다 .
그러나 재택 근무 역학은 올해 플레이어 참여도를 높이고 디지털 순 예약을 늘리는 데 큰 역할을했으며 이는 2021 년에는 반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리자드 Publishing 부문이 3 분기와 마찬가지로 전년 대비 270 %의 매출 증가를 계속보고 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그러나 Call of Duty : Warzone 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를했던 많은 신규 플레이어들이 전염병이 지나면 영구적으로 플레이를 중단 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도 비현실적 입니다.
게임은 라이브 게임 스트리밍의 부상과 멀티 플레이어 게임 의 인기 와 함께 점점 더 사회적으로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
전염병은 향후 10 년 동안 산업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우리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래도 블리자드는 2021 년까지 성장을 이끌 기 위해 계속 혁신해야합니다.
여기에 준비된 내용이 있습니다.
새 릴리스가 보류 중입니다.
콜 오브 듀티 : Warzone 올해 쇼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드라이브의 성장이 더 나은 선수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발표
Call of Duty 는 매년 새로운 릴리스를 제공하고 Blizzard는 몇 년마다 새로운 World of Warcraft 확장을 릴리스합니다 .
이 두 프랜차이즈는 블리자드가 번성하기 위해 계속해서 잘 수행되어야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섀도우 랜드 는 11 월 23 일에 출시됩니다. 블리자드는이 새로운 확장팩에서 작업하는 가장 큰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의 참여를 유지하고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Battle.net 구독을 유지하려면 가까운 시일 내에 더 많은 콘텐츠가 출시되어야합니다.
지금까지 Shadowlands의 사전 판매 는 프랜차이즈의 모든 릴리스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또한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 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큰 플레이어 커뮤니티에 방금 출시되었습니다.
이를 활용하기 위해 블리자드는 Call of Duty : Warzone 에서 시리즈의 새 버전에 대한 공개 예고편을 보여줌으로써 마케팅 전략을 전환했습니다 .
Warzone 과 Black Ops Cold War의 콘텐츠를 통합함으로써 블리자드는 추진력을 유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프랜차이즈는 Candy Crush 와 함께 2019 년 블리자드 매출의 67 %를 차지했습니다.하지만 다른 프랜차이즈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는 2019 년 블리즈컨에서 오버 워치 2 를 공식적으로 공개 했지만 아직 공식 출시일은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3 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회사는 일반적으로 공개하지 않는 월간 활성 사용자에 대한 프랜차이즈 수준의 데이터를 공개했기 때문에 공식 출시일이 곧 올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최근 Overwatch에 월간 활성 사용자가 1,000 만 명 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이 게임은 2016 년 출시 이후 5 천만 장이 판매되었으므로 새로운 게임 모드 및 기타 기능을 제공 할 속편을 구매할 가능성이있는 플레이를 중단 한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Diablo 4 도 개발 중입니다. 2012 년 디아블로 3 는 출시 후 24 시간 만에 350 만 장을 판매했으며, 이는 당시 PC 게임 기록이었습니다.
디아블로 4가 마침내 출시 될 때까지 8 년의 긴 시간 동안 많은 억눌린 수요가있을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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