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주식 배당주 [ 소비재 주식 추천 ] 1편경제 2020. 12. 28. 06:16
미국주식 배당주 [ 소비재 주식 추천 ] 1편
쇼핑에 관해서는 필요한 것이 있고 가지고있는 것이 더 좋은 것이 있습니다.
소비자 재량 부문은 두 번째 범주 인 사람들이 약간의 추가 현금이있을 때 돈을 쓰는 재화와 서비스를 다룹니다.
필수 소비재 를 만드는 필수 소비재 회사 와 달리 소비재 재량주는 경제가 강하고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가지고있을 때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과 같이시기가 험하고 생계를 유지하기가 더 어려울 때는 좋지 않습니다. .
아래에서는 고려해야 할 상위 소비자 재량 주식을 보여주고 주식 시장의이 부분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최고 소비자 재량 주식
일부 소비자 재량 기업은 업계 최고로 눈에 띕니다.
1. 나이키
Nike ( NYSE : NKE )는 반세기가 넘는 혁신을 통해 광범위한 소비자가 스포츠 장비에 접근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운동화 및 의류 분야에서 우위를 차지했습니다.
Nike 비즈니스 모델의 아름다움은 운동 선수의 성공을 회사 제품과 연결하는 유명 스포츠 보증의 사용에서 비롯됩니다.
마이클 조던이 프로 농구 코트를 떠난 지 오래지 않아 에어 조던 신발은 나이키 사업의 중심이되었습니다.
Nike의 운동화 시장 점유율은 최근 25 %에서 30 % 사이로 추정되어 국제 경쟁 업체 인 Adidas (OTC : ADDYT.Y) 및 ASICS (OTC : ASCCF) 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
그리고 글로벌 스포츠웨어 회사가 중국과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에서 더 큰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손을 뻗으면서 나이키의 미래 성장에 한계가 있습니다.
COVID-19가 Nike의 비즈니스에 해를 끼 쳤지 만 회사는 SNKRS 및 Nike Training Club과 같은 앱을 중심으로 강력한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하여 위기의 많은 영향을 완화했습니다.
실제로이 회사는 여러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가 취소되어 마케팅 비용을 절감했기 때문에 회계 연도 1 분기에도 이익 성장을 회복했습니다.
2. 스타 벅스
Starbucks ( NASDAQ : SBUX )는 전 세계 곳곳에서 대부분의 아침에 줄을서는 유비쿼터스 커피 하우스를 통해 하루가 시작되는 세계의 양을 정의했습니다.
유럽의 카페 컨셉을 미국 대중에게 소개함으로써 스타 벅스는 자신을 작은 것들에 대한 소비자의 충동을 이끌어 냈고, 이제는 프리미엄 음료가 전 세계적으로 충성스러워졌습니다. 비교 가능한 매장 판매 에서 회사의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매장없이 비즈니스가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 알려줍니다. 2019 회계 연도 동안 Starbucks의 comp 매출은 전 세계적으로 5 % 성장했습니다.
이 수치는 유행병 기간 동안 급격히 떨어졌지만 스타 벅스는 브랜드, 기술 이니셔티브 및 재정적 유연성을 포함한 이점 덕분에 여전히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독립 카페와 같은 라이벌이 훨씬 더 큰 압력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이 회사는 이제 건강 위기에서 벗어난 2022 년까지 강력한 성장을 예상하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의 가장 큰 수혜자가 될 것입니다.
이 회사는 2020 년 12 월 현재 전 세계에 33,000 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30 년까지 55,000 개의 지점을 보유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3. 맥도날드
McDonald 's ( NYSE : MCD )는 20 세기 중반의 전성기에서 먼 길을 왔으며 패스트 푸드 거대 기업은 시대를 따라 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하루 종일 자동으로 변경되는 디지털 메뉴, 주문을위한 자동화 된 키오스크,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 기능, 배송 옵션과 같은 혁신으로 인해 McDonald 's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레스토랑 체인은 고객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하는 가치에 여전히 중점을두고 있으며, 드라이브 스루는 다른 여러 레스토랑 체인보다 전염병을 더 잘 견디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레스토랑 공간에서도 McDonald 's는 관련성뿐만 아니라 유행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투자자들은 또한 지속적인 배당금 지급 때문에 맥도날드를 좋아 합니다.
1970 년대 중반부터 매년 주주에게 지급하는 금액을 늘렸고, 배당금 비율은 약 60 %로 수익에서 배당금을 편하게 낼 수있다.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셀 2000 이란 무엇인가? [ 러셀2000 투자방법 ] 2편 (0) 2020.12.28 미국 바이오주 [ 미국 바이오 관련주 소개 ] (0) 2020.12.28 룰루레몬 주가 전망 [ 룰루레몬이 위험 ?? ] (0) 2020.12.28 니콜라 주가 전망 [ 니콜라 사기 ] (0) 2020.12.26 가치주 투자 방법 [ 가치주 추천 종목과 투자 방법 ] 2편 (0) 2020.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