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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룰루레몬 주가 전망 [ 룰루레몬이 위험 ?? ]
    경제 2020. 12. 28. 05:20

    룰루레몬 주가 전망 [ 룰루레몬이 위험 ?? ]

     

    룰루 레몬 의 ( NASDAQ : LULU ) 재고가 하이 엔드 요가와 athleisure 의류 업체로 지난 5 년간 약 650퍼센트 급등했다가 반복적으로 견고한 매출 성장으로 투자자를 인상했다.

     

    다른 의류 소매 업체가 문을 닫으면서 오프라인 매장 입지를 확장하고, 저렴한 경쟁 업체가 시장에 진입하더라도 프리미엄 브랜드 매력을 유지했으며, 무료 요가 수업과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큰 이익 이후 투자자들은 Lululemon의 주식이 선도 수익의 50 배 이상으로 과열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의류 소매 업체에게는 그 가치가 높게 보일 수 있지만, 세 가지 간단한 이유로 프리미엄이 정당하다고 생각합니다.

     

     

    1. 지속적인 매출 성장

    Lululemon의 매출은 2018 년 24 %, 2019 년에는 21 % 증가했습니다. 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생하는 DTC (Direct-to-Consumer) 매출은 2018 년 45 %, 35 % 증가했습니다.

     

    DTC 매출은 2018 년 매출의 26 %, 2019 년 매출의 29 %를 차지했습니다.

     

    2020 년 첫 9 개월 동안 룰루 레몬의 매출은 전염병이 상반기에 매장을 폐쇄 한 후에도 전년 대비 4 % 증가한 26 억 7 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1 분기 매출은 17 % 감소했지만 전자 상거래 매출이 가속화되고 매장이 재개되면서 2 분기에는 2 %, 3 분기에는 22 % 증가했다.

     

    일정한 통화 기준으로 Lululemon의 DTC 수익은 1 분기에 전년 대비 70 %, 2 분기에 157 %, 3 분기에 93 %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성장 덕분에 Lululemon은 다른 운동복 소매 업체보다 훨씬 빠르게 회복 할 수있었습니다.

     

    이에 비해, 나이키 의 ( NYSE : NKE ) 매출 (월 종료)와 2021 년 1 분기에 1 % 하락 회계 연도 2020 년 4 % 하락 아디다스 ' ( OTC는 : ADDYY ) 매출에서 전년 대비 올해 20 % 하락 Lululemon은 지난 분기에 어떠한 지침도 제공하지 않았지만 분석가들은 수익이 올해 8 %, 내년에는 25 %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 "3의 힘"

     

    작년에 룰루레몬은 남성의 매출을 두 배로 늘리고 디지털 매출을 두 배로 늘리며 국제 매출을 네 배로 늘림 으로써 2023 년 말까지 두 자릿수 연간 매출 성장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Power of Three"성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룰루레몬의 경영진 은 전염병이 일시적으로 성장을 억제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분기 컨퍼런스 콜 에서 해당 계획에 대한 약속을 반복했습니다 .

     

    룰루레몬의 남성 의류 판매는 2020 년 첫 9 개월 동안 매출의 21 %에 불과했지만 신제품 출시를 우선시함에 따라 그 비율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쇼핑객이 온라인에서 구매를 시작함에 따라 디지털 판매도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

     

    룰루레몬은 올해 첫 9 개월 동안 미국과 캐나다 이외의 지역에서 15 %의 수익을 올렸지 만 해외 수익은 두 자릿수 비율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APAC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러한 성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중국으로부터의 매출은 3 분기에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미래를 내다 보면 룰루레몬이 최근에 비디오 운동을 벽걸이 형 기계로 1500 달러에 스트리밍하는 원격 운동 스타트 업인 Mirror를 인수 하면 가정용 운동 공간 에서 Peloton Interactive ( NASDAQ : PTON ) 에 도전 하고 호황을 누리고있는 전자 상거래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2022 년 초에 출시 될 첫 신발 컬렉션은 브랜드를 더욱 강화하고 의류를 넘어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며 Nike, Adidas 및 기타 업계 동료들에 대한 해자를 넓힐 수 있습니다.

     

     

    3. 안정적인 마진 및 수익 성장

     

    룰루레몬의 매출 및 영업 마진은 2018 년과 2019 년에 모두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20 년 첫 9 개월 동안 매출 총 마진은 전년 대비 40bp 하락한 54.3 % 였고 영업 마진은 480bp 하락한 13.5 %였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COVID-19 비용, 인하, 온라인 주문에 대한 높은 주문 처리 비용 및 Mirror의 디지털 마케팅 비용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룰루레몬은 여전히 ​​Nike 와 Adidas 보다 지속적으로 높은 마진을 유지 했으며 , 이는 각각 44.8 %와 50 %의 총 마진으로 최근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룰루레몬의 계약 마진은 2020 년 첫 9 개월 동안 순이익이 전년 대비 25 % 감소한 2 억 5910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분석가들은 1 년 동안 수익이 8 % 감소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내년에 전염병의 역풍이 약해지고 수익 성장이 다시 가속화됨에 따라 수익이 48 %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투자자는 항상 애널리스트의 장기 예측에 회의적이어야하지만, 그 성장률은 주식이 선도 수익의 50 배에 너무 비싸지 않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핵심 요약

     

    소매 종말 과 COVID-19 유행병 전반에 걸친 룰루레몬의 탄력성 은 많은 소매 업체가 파산 신청을하도록 강요했으며, 이는 여전히 혼잡 한 부문에서 "최고의"플레이어임을 나타냅니다.

     

     디지털 및 오프라인 입지를 계속 확장하고 "Power of Three"목표에 계속 집중하고 브랜드 매력을 유지하는 한, 주식은 위험을 감수할만한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다른 의류 소매 업체보다 프리미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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