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록히드 마틴 주식이 최근 무너지고 있는 이유는?? [ Blue Origin 이란?? ]
    경제 2021. 9. 9. 04:47

    3 년 전, 미국 시작 얼라이언스 (ULA)가 만든 운명적인 선택 : 사이의 우주 여행 합작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 ( : LMT NYSE ) 와 보잉 ( NYSE : BA는 ) 에 의해 설계되고 새 BE-4 엔진의 주위에 새로운 발칸 우주 로켓을 설계 할 것 Jeff Bezos의 Blue Origin 로켓 회사. 이 과정에서 ULA는 공식적으로 전달 Aerojet의 Rocketdyne에 의 ( NYSE : AJRD ) AR1 엔진 - 대신 블루 원점의 흐름을 탔지. 

     

    BLUE ORIGIN이 강조한 ULA의 VULCAN 계획은 완전히 무너지고 있습니다.

     

    약속, 약속

     

    그러나 그것은 합리적인 실수였다. Blue Origin의 BE-4는 Aerojet의 AR1 엔진보다 더 나은 성능을 약속했습니다. 약 10% 더 높은 해수면 추력은 궤도에 더 많은 탑재량을 의미하고 대형 방위 회사가 추구 하는 수익성 있는 정부 계약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입찰로 해석됩니다.더 중요한 것은, Blue Origin은 BE-4가 2019년까지 시험 비행 을 할 준비가 된 반면 AR1은 2020년 이전에 준비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과 같이 개발 중인 Aerojet보다 최소 1년 앞서 있다고 믿어졌습니다 .

     

    이제 2019년과 2020년이 왔다가 갔다. 놀랍게도 - - 그것은 2021의 도 4-BE 도 AR1 비행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오, 엔진이 만들어졌습니다. 실제로 Blue Origin은 처음 약속한 대로 2017년 초에 첫 번째 완전한 BE-4 엔진을 조립했습니다. (Aerojet은 올해 1월까지 첫 AR1을 조립하지 않았습니다.) Blue Origin은 2020년 첫 번째 "패스파인더" BE-4를 ULA에 납품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달 Ars Technica가 지적했듯이 Blue Origin은 Vulcan 테스트 비행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버전인 완전히 테스트된 2개의 "비행" 엔진의 첫 번째 세트에서 점점 더 예정보다 늦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주 덴버 비즈니스 저널(Denver Business Journal) 과의 인터뷰 에서 ULA CEO인 토리 브루노(Tory Bruno)는 Blue Origin의 엔진이 실제로 도착하기 전에 2022년 초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Vulcan의 첫 발사 고객으로 등록한 ULA 고객 Astrobotic은 Vulcan이 Peregrine 달 착륙선을 달에 보내기까지 1년을 더 기다려야 합니다. 

     

    https://www.lockheedmartin.com/ko-kr/index.html

     

    Republic of Korea

    Lockheed Martin Korea is a wholly-owned subsidiary of the Lockheed Martin Corporation, a global leader specializing in innovative solutions for complex problems and environments.

    www.lockheedmartin.com

     

    Astrobotic의 유일한 고객은 발 뒤꿈치를 식히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미국 우주군은 ULA와 SpaceX에 일련의 "2단계 조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는 회계연도 2022년부터 2027년까지 전체 기간에 걸쳐 수억 달러 상당의 국방부 우주 계약입니다. 그 돈의 60%는 ULA에 제공되었고 결국 모회사인 록히드 마틴과 보잉의 우주 사업부로 흘러갔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ULA는 국방부가 우주군을 위한 임무 수행을 인증하기 전에 두 개의 비국가 안보 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 (Astrobotic이 첫 번째 임무가 될 것이며 ULA는 Sierra Nevada의 Dream Chaser 우주선을 국제 우주 정거장에 재보급 임무로 보낼 것입니다.) ULA가 두 발사를 모두 완료하고 우주군 임무를 시작하기까지 시간이 촉박합니다. 2022 회계연도가 2022년 9월 30일에 끝나기 전에 

     

     

    https://www.jmp.com/ko_kr/customer-stories/lockheed-martin.html

    투자자에게 의미하는 것

     

    이제 브루노는 무슨 일이 있어도 ULA가 2022년에 "국가 안보를 위한 벌컨의 첫 비행 전에 인증을 위해 2개의 임무"를 시작하기에 "절대적으로" 충분한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아마도 그의 말이 옳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잘못 알고 있다면 지난주 덴버 비즈니스 저널 과의 별도 인터뷰에서 공군 장관 Frank Kendall은 "Blue Origin의 엔진이 늦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우리는 다른 선택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즉, 국방부는 ULA가 기한을 놓칠 경우에 대비하여 이미 비상 계획을 세우고 있을 수 있습니다.

     

    ULA가 2022 회계연도에 발사할 수 없는 경우 Space Force는 SpaceX에 2022년 임무를 인수하도록 요청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았다면 ULA에 갔을 수익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록히드 마틴과 보잉 모두 ULA를 통해 자체 우주 사업부로 유입되는 이 수익에 의존하기 때문에( S&P Global Market Intelligence 보고에 따르면 Lockheed Martin은 수익의 19%를 우주에 의존하고 있고 보잉 수익의 45%는 우주 및 방위 산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 이는 두 주식 모두에 영향을 미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