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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블록스 주식 [ 로블록스 상장 ]
    경제 2020. 12. 29. 05:48

    로블록스 주가 [ 로블록스 주식 상장 ] 

    사용자가 게임을 프로그래밍하고 플랫폼에서 다른 사용자가 만든 게임을 플레이 할 수있는 로블록스는 처음에 올해 상장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달 초 회사는 시장 출시를 내년으로 연기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이 회사는 11 월에 IPO 서류를 제출했으며 소문에 따르면 80 억 달러의 가치가있는 10 억 달러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이는 이미 최근 개인 가치 인 40 억 달러의 두 배가 될 것이지만 로이터는 로블록스가 더 높은 가치를 원한다고 주장합니다.

     

    로블록스는 또한 내부자가 투자자에게 주식을 판매하는 직접 상장을 고려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접근은 전통적인 IPO와 같은 어떤 신선한 자금 마련 (문제 및 판매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주식을) ,하지만 루프에서 보험업을 절단하여 비용을 절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더 이상 자세한 내용은 내년까지 로블록스의 공개 데뷔에 대한,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사업을 검토하고 백만장 결정 재고가 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파괴적인 접근 방식

     

    비디오 게임 프로그래밍 은 일반적으로 코딩 지식이 필요한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프로세스입니다. Unity Software ( NYSE : U ) Epic Games Unreal Engine과 같은 게임 엔진 은 최근 몇 년 동안 프로세스 를 간소화 했지만 여전히 기술적으로 어려운 프로세스입니다.

     

    로블록스는 자체 게임 엔진 인 로블록스 Studio를 사용하여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여 사용자가 대화 형 블록으로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가벼운 Lua 프로그래밍 언어로 실행되며 어린이가 사용할 수있을만큼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로블록스 게임은 어린이가 만들고 다른 어린이가 플레이합니다.

     

    이 생태계는 아이들에게 게임을 만들고, 수익을 창출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어울리는 방법을 가르치기 때문에 자급 자족합니다.

     

    올해 초 로블록스는 자사 플랫폼의 월간 활성 사용자 (MAU) 1 5 천만 명 이상이라고 밝혔다. 사이트 추적기 RTrack 2 월과 7 월 사이에 MAU 35 % 증가한 1 6400 만 명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로블록스는 사업 설명서에서 MAU 수를 업데이트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일일 활성 사용자 (DAU)가 작년에 47 % 증가한 1760 만 명을 기록한 다음 2020 년 첫 9 개월 동안 전년 대비 82 % 증가한 3110 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이 수치는 11 월까지 3620 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로블록스는 9 월 말에 1,800 만 개 이상의 사용자 제작 경험 ( 7 백만 명의 개발자로부터)과 아바타를 개인화하기 위해 제작자가 만든 수백만 개의 가상 아이템을 호스팅했습니다.

     

    로블록스에서 보낸 총 시간은 작년에 45 % 증가한 137 억 시간이며 2020 년 첫 9 개월 동안 전년 대비 122 % 증가한 222 억 시간입니다.

     

    로블록스는 프리미엄 모델을 실행하며, 사용자는 가상 화폐 인 Robux를 사용하여 아바타 마켓 플레이스에서 의류, 액세서리, 제스처 및 감정 표현과 같은 사용자 지정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추가 기능을 사용하여 게임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도 있습니다. 로블록스는 각 Robux 트랜잭션의 일부를 보유하고 나머지는 제작자에게 배포합니다.

     

    로블록스의 매출은 작년에 56 % 증가한 4 8,820 만 달러로, 2020 년 첫 9 개월 동안 전년 대비 68 % 증가한 5 8,7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처음 9 개월.

     

     

    위험과 보상은 무엇입니까?

    로블록스는 인상적인 수익 성장을 창출하고 있지만 작년에 가속화 된 것은 부분적으로는 전염병 및 재택 유지 조치 때문일 수 있습니다. 위기가 끝난 후에도 그 모멘텀을 유지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로블록스는 또한 Apple ( NASDAQ : AAPL ) App Store Alphabet ( NASDAQ : GOOG ) ( NASDAQ : GOOGL ) Google Play Store 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연초 9 개월 동안 로블록스는 두 앱 스토어에서 매출의 52 %를 창출했으며, 두 앱 모두 인앱 매출의 30 %를 절감했습니다. 이러한 압력으로 인해 로블록스가 손실을 좁히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DAU 3 분의 2 이상이 미국과 캐나다 이외의 지역에 있으며 이러한 국제 시장에서 더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요 시장 중 하나는 Tencent ( OTC : TCEHY ) 가 출시를 감독하는 중국 입니다. 그러나 중국 최고의 게임 퍼블리셔 인 Tencent가 로블록스가 중국의 혼잡 한 게임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도록 돕는 것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로블록스는 어린이의 안전 문제를 주요 위험 요소로 나열합니다.

     

    이 플랫폼은 이미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텍스트 필터링, 콘텐츠 중재 시스템 및 자동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러한 조치가 실패 할 경우 비즈니스가 "극적으로 고통을받을"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로블록스가 멀티 주식 일 수 있습니까?

    로블록스의 성장은 견고하고 비즈니스 모델은 파괴적이며 Minecraft 의 창의력 과 YouTube의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매력을 혼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수익성이 없으며 비즈니스 모델이 테스트되지 않았으며 젊은 사용자의 변덕스러운 시장에 크게 의존합니다.

     

    , 로블록스는 IPO 후에도 비즈니스를 안정화하고 해외로 확장하며 더 많은 개발자와 게이머를 생태계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저는 로블록스가 IPO 가격을 책정 한 후 다시 확인 하겠지만, 고유 한 강점으로 단기 위험을 감수 할 수있는 투자자들에게 백만장 자 주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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