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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orDash 전망 [ 미국 배송 관련주 DoorDash는 코로나를 피해갔다 ]
    경제 2021. 5. 25. 14:42

    DoorDash ( NYSE : DASH ) 의 최악의 상황을 투자 기회 로 가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식당 배달 서비스 사용이 증가했지만 주가는 12 월 첫날 종가에서 27 % 하락했으며 올해 초 사상 최고치에서 거의 50 % 하락했습니다.

     

    지난 분기 실적 상회는 주가의 매도세를 꺾었지만 주가는 그날 급등한 이후 정체 상태를 유지하고있다. 엄청난 매출 성장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이익은 여전히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투자자들은 과거에 비슷한 이야기로 인해 불에 탔습니다.

     

    DoorDash가 언제 또는 심지어 흑자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주식의 현재 가격으로는 특정 투자자가 기회를 잡을 충분한 희망이 있습니다.

     

    DoorDash의 상승 비결

     

    그들이 모두 가난한 투자로 바뀌 었다고 말했다면, 당신 말이 맞습니다. 그래도 질문에 대한 더 구체적인 답변이 있습니다. 즉, 그들 모두는 궁극적으로 과장된 후 미달 전달되어 원래의 과대 광고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DoorDash는 식사를 판매하고 배고픈 고객에게 식사를 배달하는 데 6 %에서 30 %의 수수료를받을 자격이 있음을 레스토랑과 식당가들에게 설득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Groupon, Uber Technologies 및 Lyft는 유사한 비즈니스 모델이 성과를 거두기 위해 특히 고군분투했습니다.

     

     

    보기에 높은 활용 비용 에도 불구하고이 회사는 모든 관련 당사자에게 수익성 있고 확장 가능하고 유연하며 방어 가능하며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합니다. 기업이 지속 되려면 네 가지 모두 비즈니스 모델의 필수 속성입니다.

     

    시장에서 가장 선전 된 유니콘 중 상당수는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회사가 최소한 그 마크 중 하나를 놓친 상태로 변했습니다.

     

    생각해보십시오. Groupon은 놀라운 일일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고객을 지역 비즈니스로 유도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자체는 많은 경우 손실을 주도하는 제안을 활용하려는 고객의 수를 거의 통제 할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소규모 기업 중 상당수가 문을 닫았고 Groupon은 접근 방식을 조정해야했습니다. 새롭고 더 차분한 비즈니스 모델은 원래의 비즈니스 모델만큼 폭발적이지 않습니다.

     

    GoPro의 결함은 제품에 대한 실제 수요에 대한 오해였습니다. 아무도 그것이 세계 최고의 액션 카메라를 만든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러한 고급 기술 장난감이 필요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과대 광고에도 불구하고 사업 규모가 크지 않을 것입니다.

     

    Blue Apron에 관해서는 COVID-19 감염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더 많은 요리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우편으로 배달되는 식사 키트는 많은 소비자에게 엄청나게 비쌉니다. 현지 식료품 점에서 재료를 구입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훨씬 더 유연하며, 대부분은 현재 자체 포장 된 식사 키트를 제공합니다. 더 이상 식사 키트에 대해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큰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이제 더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많은 유명 스타트 업들은 투자자들이 장기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결점을 인식하기에는 그들의 컨셉의 멋짐에 너무 매혹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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