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카콜라 주식 손자에게 물려주자 !!! [ 검은 설탕물은 절대 지지 않습니다 ]
    경제 2021. 4. 12. 07:46

    많은 투자자들이 지난해 고성장 주식, 특히 전염병으로부터 격리 된 주식을 쫓아 왔습니다.

     

    날고 기는 투자자들이 좋은 주식을 찾기 위해 고군 분투 해 왔지만 우리는 역사와 함께 하는 주식을 알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그것에 투자하세요. 언제나 승리를 가져다 줄겁니다.

     

    마약과 같은 검은 설탕물은 할아버지 부터 시작해서 당신의 손자까지 이어 질겁니다. 

     

    상승 채권 금리가 비싼에서 폭력 회전 촉발하지만, 그 주식의 많은의 성능은 지난 달 스퍼터링 한 성장 주식을 싸게으로 가치주 .

     

    성장을 쫓는 것은 일반적으로 젊은 투자자에게는 올바른 조치 이지만 퇴직자에게는 위험한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퇴직자는 수십 년 동안 신뢰할 수있는 성장을 이룩한 우량 기업을 고수하고 합리적인 가치로 거래하며 10 년 재무부의 현재 수익률 1.7 %보다 높은 배당 수익을 지불해야 합니다.

     

    fuboTV 주가 전망 [ 푸보티비가 넷플릭스를 롤모델로 성장 ]

     

    코카콜라

     

    지난달 59 년 연속 배당금을 올린 Coca-Cola ( NYSE : KO ) 는 지난 10 년 동안 약 120 %의 총 수익을 올린 배당금의 왕입니다.

     

    그것은 3.3 %의 선도 배당 수익률을 지불하고 지난 12 개월 동안 그 지불금에 FCF의 81 %를 지출했으며, 이전의 경기 침체 동안 탄력적 인 주식이었습니다.

     

    코카콜라는 처음에는 탄산 음료 소비율이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감소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위험한 투자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Coca-Cola는 과일 주스, 차, 스포츠 음료, 생수, 커피, 심지어는 인수 및 내부 개발 제품을 통해 알코올 음료까지 설탕 탄산 음료 이상으로 음료 포트폴리오를 반복적으로 확장했습니다.

     

    또한 저칼로리 버전, 새로운 맛, 더 작은 서빙 크기 및 Coca-Cola Energy 및 Coca-Cola with Coffee와 같은 새로운 변형으로 플래그십 소다를 새로 고쳤습니다.

     

    이러한 움직임과 Monster Beverage에 대한 투자 및 Costa Coffee 인수 와 함께 Coca-Cola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전시키고 확장 할 수있었습니다.

     

    이 회사의 판매는 전염병으로 인해 음료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및 기타 사업이 중단됨에 따라 유기농 판매가 9 % 감소하면서 2020 년 11 % 감소했지만 소매 업체의 포장 음료 판매 증가로 그 감소를 부분적으로 상쇄했습니다.

     

    비슷한 EPS는 8 % 하락했다.

     

    이 수치는 추악 해 보이지만 애널리스트들은 전염병이 끝나고 사업이 재개됨에 따라 올해 코카콜라의 수익과 수익이 각각 11 %와 10 %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주식은 여전히 미래 수익의 22 배로 합리적으로 평가되며,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은퇴자들에게 안전한 플레이로 남을 것입니다.

     

     

    코카콜라 진짜 배당주

     

    코카콜라는 레스토랑과 레저 시설이 더 널리 재개됨에 따라 혜택을 볼 것입니다.

     

    전염병은 가정 밖에서의 소비 감소로 인해 코카콜라 제품의 판매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지만, 그 추세는 2021 년에 반전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경영진의 올해 지침은 높은 한 자릿수의 유기적 판매 성장을 예상합니다.

     

    장기적으로 음료 제조업체와 유통 업체는 유기적 수익 성장을 4 ~ 6 %, 주당 순이익 성장을 7 ~ 9 % 달성 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계획은 코카콜라의 스파클링 음료 포트폴리오의 지속적인 매력과 신흥 시장의 순풍이라는 두 가지 기둥에 있습니다.

     

    Coca-Cola는 검증되고 효율적인 비즈니스로, 영업 마진을 2011 년 23 %에서 2020 년 29 %로 확대했습니다. 대유행 당시 회사가 조정하면 운영 효율성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브랜드 수를 400 개에서 200 개 미만으로 줄 였기 때문에 리소스를 더 잘 할당 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또한보다 네트워크화 된 조직 모델을 구현하여 직원의 거의 11 %를 줄일 수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코카콜라는 전염병이 사라지면서 완전한 힘으로 돌아갈 태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