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렌 버핏 주식 추천 종목 [ 웰스파고 주가 전망 ]
    경제 2021. 2. 3. 07:38

    웰스파고 주가 전망 

     

    워렌 버핏은 가치주를 사랑하고 가치주에 투자를 오랜 시간 지속해 왔습니다.

     

    그렇기에 웰스파고는 워렛 버핏이 오랫동안 사랑해 오는 주식이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웰스파고가 워렛 버핏의 가치주 속에 포함 되어 있을까요 ???? 

     

    웰스파고가 2019 년 말에 가치주였으며 지금은 훨씬 더 그렇다는 강력한 주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은행은 동료들에 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낮은 밸류에이션을 가지고 있으며 가짜 계좌 스캔들로부터 처벌을 흡수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그러나 Buffett은 이미 가짜 계좌 스캔들에 대한 불만과 은행의 대응 방식으로 인해 대유행 이전에 웰스파고에서 자신의 위치를 ​​억제하고있었습니다.

     

    오마하의 신탁은 전염병이 진행되고 일반적으로 은행 주식에 대해 더 많은 선택을하게되면서 매각을 가속화했습니다.

     

    이 때문에 버핏이 주식 소유 측면에서 마음을 바꿀 것이라고 믿기 어렵다. 그는 5 월 버크셔의 가상 투자자의 날에서 "우리가 무언가를 팔 때 매우 자주 우리의 전체 지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포지션을 조정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웰스파고는 현재 자신과 Graham의 핵심 가치 투자 원칙에 따라 버핏 주식으로 볼 수 있습다.

     

     

     

    웰스 파고를 매수 해야하는 이유

    금융주 중 어느 것도 화폐 중심 은행 인 웰스파고( NYSE : WFC ) 보다 비명을 지르는 거래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

     

    장부가의 76 % 인 웰스파고는 최소 30 년 동안 장부가에 비해 가장 저렴한 배수에 가깝습니다.

     

    싸구려 주식은 보통 어떤 이유로 싸게됩니다.

     

    웰스파고의 경우 회사가 2009 년과 2016 년 사이에 350 만 개의 승인되지 않은 계정을 개설했기 때문입니다.

     

    이는 법무부에 막대한 벌금을 부과하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지점 수준에서 교차 판매하는 방식을 재 작업 한 이후입니다.

     

    고맙게도 PR의 악몽은 은행 주식 에 영속적 인 영향을 거의 미치지 않습니다 .

     

    그러나 PR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웰스파고 인수를 고려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이 은행은 자산 수익률 측면에서 역사적으로 동료를 능가했으며 항상 부유 한 고객을 유치하는 데 능숙한 은행입니다 .

     

    이러한 잘하는 고객은 여러 고수익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가능성이 더 높고 경기 침체 기간 동안 대출 채무 불이행 가능성이 적습니다.

     

    웰스파고가 지속적으로 비이자 비용을 줄이고 디지털화에 집중하며 2021 년에 은행 성장 (대출 및 예금 증가)의 빵빵한 성장을 고수 할 것을 기대하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