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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냅 주가 전망 [ snap을 매수 해야하는 이유 정리 ]
    경제 2021. 2. 2. 05:44

    snap 회사 소개 

     

    페이스북이 나온지도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따라서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회사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냅 이라는 회사 역시 snapchat 이라는 소셜미디어를 소유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왜 다른 회사들 보다 강점이 있는지를 알아 보겠습니다. 

     

    스냅 's ( NYSE : SNAP ) 주식은 소셜 미디어 회사가 수익과 사용자의 강력한 성장으로 투자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면서 2020 년에 3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페이스 북 의 ( NASDAQ : FB ) 인스 타 그램과 ByteDance 의 틱톡 의 경쟁에 대한 우려 도 회사의 수익이 개선되면서 사라졌습니다.

     

    투자자들은 큰 랠리 이후 약간의 수익을 낼 생각을 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저는 세 가지 간단한 이유로 스냅이 여전히 매력적인 매수라고 생각합니다.

     

     

    1. 빠른 성장

    스냅의 매출은 2019 년에 45 % 증가한 17 2 천만 달러로, 2 분기에 유행성 광고 구매가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2020 년 첫 9 개월 동안 16 억 달러로 전년 대비 38 % 증가했습니다.

     

    스냅chat의 일일 활성 사용자 (DAU)는 전년 대비 18 % 증가한 3 분기 2 4 9 백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이는 지난 1 년 동안 안정적인 DAU 성장을 지속했을뿐만 아니라 2 분기보다 가속화 된 것입니다.

     

    스냅은 DAU가 전년 대비 18 % 더 증가하여 4 분기에 2 5 5 백만으로 47 % -50 %의 매출 성장을 기대합니다.

     

    스냅이 해당 예측의 최고치를 달성하면 연간 매출은 42 % 증가하여 24 억 달러에이를 것입니다.

     

    월스트리트는 2021 회계 연도에 스냅의 수익이 추가로 42 %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연간 성장률은 Z 세대 사용자들에게 스냅chat의 인기와 새로운 비디오 , 렌즈 및 게임 을 통한 생태계의 지속적인 확장에 힘 입은 것입니다.

     

    -Instagram TikTok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말아야 함을 나타냅니다.

     

     

     

    2. 축소 손실

    스냅은 거의 4 년 전 공개되었을 때 막대한 손실로 투자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손실을 점진적으로 좁혔으며 이제 비 GAAP 수익성을 향한 실행 가능한 경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

     

    스냅의 순손실은 주로 2 분기 유행병으로 인한 둔화로 인해 연초 9 개월 동안 전년 대비 확대되었습니다.

     

    그러나 3 분기 GAAP 손실은 크게 축소되었고 비 GAAP 및 조정 된 EBITDA 측정 으로 놀라운 이익을 기록했다 .

     

    스냅은 이러한 이익을 높은 광고 가격과 더 타이트한 인프라 비용으로 인한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분석가들은 4 분기에 또 다른 비 GAAP 이익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연간 손실을 주당 0.09 달러로 좁힐 것입니다.

     

    회계 연도 2021 년에는 스냅이 주당 0.23 달러의 비 GAAP 이익을 게시 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첫 번째 연간 이익이 될 것입니다.

     

    스냅이 2020 년 첫 9 개월 동안 매출의 3 분의 1 이상을 소비했던 주식 기반 보상 비용을 점진적으로 줄일 수 있다면 결국 GAAP 조치로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스냅이 수익을 내기 전에 현금이 바닥 날 것이라고 주장한 곰들은 올해 말에 완전히 잘못되었음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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