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어비앤비 주가 전망 [ 에어비앤비 주가가 좋은 3가지 이유 ]
    경제 2021. 1. 8. 06:15

    에어비앤비 주가 전망 [ 에어비앤비 주가가 좋은 3가지 이유 ] 

     

     

    1. 에어비앤비는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회사는 독립적인 호텔을 웹 사이트에 등록하고 예약 수수료를 받아 수익성이 높은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에어비앤비는 파괴자이며 그것이 만든 홈 공유 모델은 매우 인기가 높고 따라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예를 들어, 에어비앤비는 상위 5 개 호텔 운영자를 합친 것보다 플랫폼에 더 많은 목록을 제공합니다. 

     

    Expedia  Trivago   같은 예약 및 기타 온라인 여행사 (OTA) 는 에어 비앤비를 따라 주택 임대를 시작했지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ValueChampion의 조사에 따르면 , 현재 회사가 500 만 개 이상을 자랑하는 Booking 플랫폼의 "대체 숙박 시설"은 실제 주택 거주자가 호스팅하는 에어비엔비의 주택 임대가 아닌 대부분 전문적으로 운영되는 아파트 임대입니다.

     

    게스트가 독특한 동네에 머물거나 만나는 지역 주민들의 추천을 받기를 원하기 때문에 게스트가 에어 비앤비를 사용함에 따라 이는 에어 비앤비 브랜드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에어 비앤비는 전통적인 호텔에 비해 다른 장점 외에도 전문적인 휴가용 렌탈보다 더 확실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2. 에어비앤비는 훨씬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홈 셰어 링은 모바일 기술로 가능해진 비교적 새로운 여행 방법이며 10 년 전 가상 미지에서 세계적인 현상으로 발전했습니다.

     

    에어비엔비의 성장률은 새로운 개념이었던 초기의 빠른 속도에서 느려졌지만, 회사는 대유행 이전에 여전히 활발하게 성장 하고 있었습니다.

     

    2019 년 총 예약 가치는 29 % 증가했고 수익은 32 % 증가한 48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Booking과 같은 온라인 여행사는 검색 사용자가 Booking이나 다른 회사를 통하지 않고 호텔과 항공편을 직접 예약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 한 주요 광고 파트너 인 Google과의 경쟁이 치열 해졌습니다.

     

    또한 20 년 동안의 성장과 전통적인 여행사 혼란 이후 온라인 예약 시장이 성숙해진 것 같습니다.

     

    에어비엔비는 또 다른 주요 지표에서 Booking을 능가했습니다.

     

    작년에 에어비엔비는 OTA의 기본 배너 인 Booking.com보다 더 많은 Google 검색을 받았습니다.

     

     

    3. 에어비앤비는 유행병에서 더 빨리 나올 것입니다.

    홈 공유 플랫폼으로서의 에어비엔비의 유연성은 또한 Booking에 부족한 또 다른 자산을 제공하며, 그 차이는 대유행 기간 동안 드러났습니다.

     

    에어 비앤비의 모델은 기존 호텔처럼 고정 된 부동산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전염병이 유발 한 것과 같은 수요 변화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이나 도시 목적지를 예약하는 대신 전 세계 사람들이 에어비엔비를 사용하여 도시를 벗어나 더 많은 시골 지역, 더 많은 공간과 사회적 거리를 허용하는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감염병 세계적 유행. 전체 예약은 여전히 ​​매년 감소하고 있지만 에어비엔비는 Booking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에어 비앤비는 사람들이 여행을 갈망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를 경계하기 때문에 더 빨리 회복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다른 여행자에게 노출 될 호텔보다 훨씬 더 안전한 집에 머물기를 원합니다. 또한 비즈니스의 마지막 부분이 될 수있는 도시 여행과 비즈니스 여행도 기존 온라인 여행사보다 에어 비앤비를 선호합니다.

     

    디지털 작업자는 에어비엔비를 사용하여 원하는대로 집에서 집으로 돌아 다닐 수있는 인터넷 연결을 통해 전 세계 어디든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