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장주란 무엇인가 [ 좋은 성장주 찾는 방법 ] 2편
    경제 2020. 12. 24. 06:24

    성장주란 무엇인가 [ 성장주의 기준과 투자 방법 ] 2편 

     

    1편에서는 간단한 성장주의 기준을 알아봤는데요

     

    2편에서는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성장주를 찾는 방법

    큰 성장 주식을 찾으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강력한 장기 시장 동향과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최적의 기업 파악

     

    경쟁 우위가 강한 기업으로 목록을 좁히십시오.

     

    주소 지정 가능 시장이 큰 회사로 목록 범위를 더 좁히십시오.

     

    트렌드와이를 추진하는 기업 파악

     

    강력한 장기 트렌드를 활용할 수있는 기업은 수년 동안 매출과 수익을 늘려 주주에게 부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와 그로부터 수익을 얻을 수있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 상거래 :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할수록 Amazon Shopify는 미국 (및 많은 국제 시장)에서 수익을 올릴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한편 Alibaba (NYSE : BABA) JD.com (NASDAQ : JD) 은 중국에서 전자 상거래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MercadoLibre (NASDAQ : MELI) 는 라틴 아메리카의 온라인 소매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Facebook (NASDAQ : FB) Alphabet (NASDAQ : GOOG) (NASDAQ : GOOGL) 은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마케팅 예산이 TV 및 인쇄물에서 온라인 채널로 이동함에 따라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디지털 결제 :

     

    Square (NYSE : SQ) 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직불 및 신용 카드 거래를 수락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현금에서 디지털 결제 방식으로 의 글로벌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

     

    컴퓨팅 성능이 온 프레미스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 기반 서버로 마이그레이션되고 있습니다. Amazon s (NASDAQ : AMZN) Alibaba의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는이를 가능하게하는 데 도움이되며 Salesforce.com (NYSE : CRM) 은 최고의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코드 절단 및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케이블 구독을 취소하고 더 ​​저렴하고 편리한 스트리밍 옵션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글로벌 리더 인 Netflix (NASDAQ : NFLX) 는 이러한 추세에서 수익을 올릴 수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핵심은 이러한 유형의 트렌드와 기업에 가능한 한 빨리 투자하는 것입니다.

     

    일찍 들어 갈수록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강력한 추세는 수년에서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므로 그들이 창출하는 수익에 대한 귀하의 몫을 청구 할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경쟁 우위를 가진 기업 우선 순위

     

    강력한 경쟁 우위를 가진 성장 기업에 투자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쟁자가 그들을 지나쳐 성장이 오래 지속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경쟁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크 효과 :

     

    페이스 북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가입하는 각 사람은 다른 회원에게 더 가치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효과는 신규 진입자가 현재 시장 점유율 리더를 대체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며, Facebook 20 억 명 이상의 사용자는 확실히 새로운 소셜 미디어 회사가이를 대체 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규모의 장점 :

     

    크기는 또 다른 강력한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대규모 글로벌 주문 처리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소규모 경쟁 업체가 복제하기가 극도로 어렵 기 때문에 좋은 예입니다.

     

     

    높은 전환 비용 :

    전환 비용은 경쟁 제품이나 서비스로 전환하는 데 드는 비용과 어려움입니다.

     

    100 만 개 이상의 기업을위한 온라인 소매 운영 체제 역할을하는 Shopify는 전환 비용이 높은 기업의 좋은 예입니다.

     

    회사가 Shopify를 온라인 운영의 핵심으로 사용하기 시작하면 다른 경쟁자로 전환해야하는 번거 로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주소 지정이 가능한 대규모 시장을 가진 회사를 정확히 찾아냅니다.

     

    마지막으로, 대규모 시장이있는 비즈니스에 투자하고 성장을위한 긴 활주로를 아직 앞두고 있습니다. Gartner (NYSE : IT) eMarketer와 같은 리서치 회사의 산업 보고서 ( 산업 규모 추정치, 성장 예상치 및 시장 점유율 수치)는 이와 관련하여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클수록 비즈니스는 궁극적으로 더 커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장주기가 빠를수록 인상적인 속도로 계속 성장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