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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시온 주가 매수 타이밍 돌아왔다 !!!!!!경제 2021. 3. 16. 07:20
우주산업이 어떻게 망하냐고 ?!!?
그러나 상업용 항공 우주 는 회복시기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피해야 할 산업으로 생각하는 대신 매우 낮은 기반에서 강하게 성장하는 세트로 생각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이 점은 전 세계 상업용 항공편이 매년 3 월에 다시 성장하기 시작할 때 분명해질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침체 기간에 비해 항공 여행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3 월을 언급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성장은 우울한 기반에서 비롯된 경우에도 성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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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승장은 시작 되었다 .
레이시온의 경영진 이 상업용 항공 우주 중심 부문 (Pratt & Whitney 및 Collins Aerospace)의 조정 된 영업 이익이 2020 년 2 ~ 4 분기에 단 9 천 700 만 달러에서 13 억 달러에서 1.67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 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더욱 강력 해졌 습니다.
참고로 국방 중심 기업은 같은 기간에 약 28 억 달러를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EO Greg Hayes는 2021 년에 기본 가용 현금 흐름에서 약 50 억 달러를 예상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합병 당시 예상되는 80 억 달러에서 90 억 달러 범위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시가 총액이 1,100 억 달러 인 레이시온은 2019 년 수준의 트래픽으로의 회복이 향후 몇 년 동안 예상대로 진행된다면 매우 좋은 가치로 보입니다.
항공 우주 및 방위의 거대 기업인 레이시온 Technologies ( NYSE : RTX ) 주식이 경영진의 기대를 충족한다면 크게 저평가 될 것입니다.
레이시온 주식은 매수 타이밍 도달 할것
Raytheon의 연간 지침에 따라 경영진은 FCF가 45 억 달러이고 조정 EPS가 3.40 ~ 3.70 달러로 연간 유기적 매출이 0 % -3 %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이는 수익과 FCF의 다년 회복을 설계 할 가능성이있는 비즈니스에 매력적인 수치입니다.
예를 들어, 45 억 달러의 FCF는 22.4의 가격 대비 FCF 배수가됩니다. 표면적으로는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대체로 약 20의 가격 대 FFC 배수는 산업 대기업에게 합리적인 가치로 간주됩니다.하지만 회사의 상업용 항공 부문은 여전히 긴 회복 경로의 시작 단계에 있습니다. .
또한 45 억 달러에는 일회성 합병 및 시너지 비용 5 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CEO Greg Hayes가 최근 실적 발표 에서 FCF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정규화 된 45 억 달러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투자를 받으면 50 억 달러 이상이 있습니다. 앞으로 몇 번에 걸쳐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 우리가 예측했던 80 억 달러에서 90 억 달러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참고로 그는 합병 당시와 전염병이 닥 치기 전의 원래 FCF 예측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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