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oblox 주가 우상향 중 [ 최근 IPO 게임 대장주 로블록스 + 장난감 판매 돌입 ]경제 2021. 5. 12. 06:02
Roblox 게임주식 소개 !! ( 이 회사에 손꾸락 걸어 볼랑가?? )
매출의 46 배에 달하는 Roblox는 엄청나게 과대 평가 된 주식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가격을 뒷받침하는 인상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Roblox를 사용하면 프리랜서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 및 기타 주체가 플랫폼에 콘텐츠를 자체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사용자는 iOS, Android, PC, Mac, Xbox 및 Oculus Rift와 같은 가상 현실 장치를 포함한 거의 모든 장치에서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Roblox는 사용자가 게임 내 구매 비용을 지불하거나 회사의 가상 화폐 인 Robux를 사용하여 아바타로 업그레이드하면 수익을 올립니다.
2020 년 말까지 Roblox의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3,260 만 명으로 2019 년에 비해 85 % 증가했습니다.
현재 플랫폼에서 2 천만 개 이상의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9 년 5 억 4,840 만 달러에 비해 지난해 9 억 2,400 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동시에 Roblox는 전년 대비 2,736 %의 놀라운 현금 흐름을 4 억 1,120 만 달러로 개선했습니다.
이 증가는 주로 사람들이 집에 머물면서 재미로 비디오 게임을하게 만드는 COVID-19 대유행의 결과입니다.
Roblox에 대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성장을 유지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이 회사는 매년 매출의 22 %를 플랫폼 개선에 재투자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수익성이 높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기능 (게임의 3D 공간 사운드 기술 등)을 출시하고, 이전 인구 통계에 도달하고,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고, 수익 창출률을 개선하는 등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일일 유료 활성 사용자 수는 171 % 증가한 490,000 명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상당하지만 전체 사용자 기반의 2 % 미만을 차지합니다.
성장을 계속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기 때문에 놓치고 싶지 않은 핫 테크 주식 입니다.
특히 Hasbro는 "Roblox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있는 경험 중 일부를 대표하는 다양한 Roblox 영감 Nerf 블래스터"를 소개하고 보드 게임 Monopoly의 Roblox 버전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장난감 판매가 돈이 될까?? !!!
두 세트의 Roblox 장난감 모두 올 가을 미국 매장 진열대에 출시 될 예정이며 나중에 추가 시장으로 판매가 확대 될 것이라고 Hasbro는 말했습니다.
Hasbro는 소비자가 실제 장난감을 구매할 때 Roblox 게임에서 사용할 가상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있는 코드를 받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Nerf 총의 경우 가상 블래스터와 아직 출시되지 않은 "독점 가상 아이템" Monopoly 세트를 구입할 때 이름이 지정됩니다.
아마도 Roblox의 가치를 높이는 이러한 디지털 애드온의 전망은 투자자들이 화요일에 반응 한 것이 아닐 것입니다.
오히려 그들은 Hasbro가 새로운 장난감을 제조하는 데 사용 된 제품을 Roblox에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되는 라이선스 비용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회사도 그러한 추정 라이센스 비용에 가치를 두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투자자들이 Roblox 를 월요일보다 35 억 달러 더 가치있게 만들었다 고 결정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dtronic 주가 전망 [ 심박조율기 보편화 가능성 높다 !!! ] (0) 2021.05.12 대웅 실적 및 전망 [ 대웅 적정주가 알아보자 !! ] (0) 2021.05.12 까뮤이앤씨 전망 및 실적 [ 까뮤이앤씨 적정주가 알아보자 !! ] (0) 2021.05.12 덴티움 실적 및 전망 알아보자 [ 덴티움 적정주가 얼마일까?? ] (0) 2021.05.12 기아 전망 및 기아 실적 [ 기아 적정주가 구해보자 !! ] (0) 2021.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