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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마존 주가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 !!! 아마존 FRESH 등장
    경제 2021. 3. 29. 07:32

    아마존 ( NASDAQ : AMZN ) 은 9 월에 새로운 아마존 Fresh 식료품 체인의 첫 번째 지점을 열었습니다.

     

    Bloomberg 의 보고서 에 따르면 현재 11 개 매장이 오픈하고 28 개가 더 작업 중 입니다.

     

    급속한 확장은 기존 구매자 데이터와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업용 부동산을 재개발 할 수있는 기회에 힘 입었습니다.

     

    이를 통해 아마존은 저렴하게 매장을 열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며, 식료품 점에서의 입지 확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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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용 효율적인 전략

     

    아마존은 아마존 Fresh 위치를 어디에서 열 것인지에 대해 전략적입니다.

     

    특히 Prime 회원이 밀집된 지역을 찾고 있습니다. Prime 회원이 아마존 브랜드 매장에 대해 더 큰 호감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또한 아마존은 Whole Foods 매장에서와 마찬가지로 Fresh 매장에서 Prime 회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마존은 프라임 멤버십 유지 및 판매를 개선하여 수익성이 낮은 식료품 비즈니스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 프라임 회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은 또한 진열대를 보관할 항목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쇼핑객 데이터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재고 회전율을 높이고 더 적은 수의 SKU를 관리하는보다 효율적인 재고 실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또한 작년에 상업용 부동산 기회를 포착 할 수있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오프라인 소매점에 큰 타격을 주었기 때문에 2020 년에 5,441 개의 매장이 순 감소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소유자는 세입자를 판매하거나 찾는 데 더 절실한데, 이는 아마존에게 기회입니다.

     

    그리고 아마존에게는 기회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2021 년은 많은 오프라인 소매 업체에서 2020 년보다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용도가 변경된 부동산을 사용하면 아마존이 새로운 식료품 점에서 더 빨리 손익분기 점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전체 식품은 어떻습니까?

     

    완전히 새로운 식료품 점 체인을 시작하기로 한 아마존의 결정은 일부 투자자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결국, 500 개 이상의 매장을 포함하는 Whole Foods Market을 소유하고 있으며 2021 년에도 여전히 새로운 위치를 열었습니다.

     

    그러나 아마존 Fresh는 Whole Foods와 다른 인구 통계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입니다.

     

    그 가격은 Walmart ( NYSE : WMT )를 포함한 대규모 국가 체인과 경쟁이 치열합니다 .

     

    Whole Foods의 높은 가격 (또는 적어도 그에 대한 명성)은 2020 년에 다른 식료품 점과 비교하여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Walmart와 다른 사람들은 재택 주문으로 식료품 판매 붐을 보았지만 Whole Foods는 시장에서 뒤처진 것처럼 보입니다. 

     

     

     

     

    아마존 주식은 계속 상승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아마존은 Whole Foods 판매량을 기록하지 않았지만 실제 매장 판매는 지난 3 분기 동안 약 10 % 감소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는 전염병 기간 동안 아마존이 온라인 식료품 주문을 빠르게 확장했기 때문이지만 결과는 여전히 실망 스럽습니다.

     

    Whole Foods의 방문객은 소비자가 여행을 통합함에 따라 Walmart보다 훨씬 더 많이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Whole Foods는 Trader Joe 's와 같은 독립형 식료품 점보다 더 많이 방문 트래픽이 감소하는 것을 보았고 그렇게 빨리 되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또한 아마존 Fresh는 온라인 주문을 염두에두고 처음부터 식료품 체인을 구축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아마존 Fresh 매장 레이아웃은 전용 준비 및 픽업 영역을 통해 온라인 주문에 도움이됩니다.

     

    eMarketer에서의 아마존의 강점 

     

    eMarketer의 추정에 따르면 온라인 식료품 구매는 2020 년에 주류가되어 전년 대비 54 % 증가했습니다.

     

    업계는 향후 4 년 동안 약 18 %의 꾸준한 성장을 보일 것입니다.

     

    이는 모든 식료품 소매 업체가 죽일 수있는 성장이며 아마존 Fresh 개념은 사실상 아마존의 그린 필드입니다.

     

    아마존 Fresh 에도 많은 기술 이 있습니다. 상품을 장바구니에 추가 할 때 자동으로 추적하는 Dash Cart는 아마존이 첫 번째 Fresh 위치를 열었을 때 많은 헤드 라인을 받았습니다.

     

    또한 Just Walk Out 기술을 대형 매장에 구축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큰 기회는 사람들이 식료품 쇼핑을 시작하는 방식을 위해 처음부터 설계된 Whole Foods보다 더 넓은 호소력을 가진 식료품 체인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상업용 부동산이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확장 할 수있는 큰 기회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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