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 주가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 !!! 아마존 FRESH 등장경제 2021. 3. 29. 07:32
아마존 ( NASDAQ : AMZN ) 은 9 월에 새로운 아마존 Fresh 식료품 체인의 첫 번째 지점을 열었습니다.
Bloomberg 의 보고서 에 따르면 현재 11 개 매장이 오픈하고 28 개가 더 작업 중 입니다.
급속한 확장은 기존 구매자 데이터와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업용 부동산을 재개발 할 수있는 기회에 힘 입었습니다.
이를 통해 아마존은 저렴하게 매장을 열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며, 식료품 점에서의 입지 확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적인 전략
아마존은 아마존 Fresh 위치를 어디에서 열 것인지에 대해 전략적입니다.
특히 Prime 회원이 밀집된 지역을 찾고 있습니다. Prime 회원이 아마존 브랜드 매장에 대해 더 큰 호감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또한 아마존은 Whole Foods 매장에서와 마찬가지로 Fresh 매장에서 Prime 회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마존은 프라임 멤버십 유지 및 판매를 개선하여 수익성이 낮은 식료품 비즈니스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 프라임 회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은 또한 진열대를 보관할 항목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쇼핑객 데이터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재고 회전율을 높이고 더 적은 수의 SKU를 관리하는보다 효율적인 재고 실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또한 작년에 상업용 부동산 기회를 포착 할 수있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오프라인 소매점에 큰 타격을 주었기 때문에 2020 년에 5,441 개의 매장이 순 감소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소유자는 세입자를 판매하거나 찾는 데 더 절실한데, 이는 아마존에게 기회입니다.
그리고 아마존에게는 기회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2021 년은 많은 오프라인 소매 업체에서 2020 년보다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용도가 변경된 부동산을 사용하면 아마존이 새로운 식료품 점에서 더 빨리 손익분기 점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전체 식품은 어떻습니까?
완전히 새로운 식료품 점 체인을 시작하기로 한 아마존의 결정은 일부 투자자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결국, 500 개 이상의 매장을 포함하는 Whole Foods Market을 소유하고 있으며 2021 년에도 여전히 새로운 위치를 열었습니다.
그러나 아마존 Fresh는 Whole Foods와 다른 인구 통계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입니다.
그 가격은 Walmart ( NYSE : WMT )를 포함한 대규모 국가 체인과 경쟁이 치열합니다 .
Whole Foods의 높은 가격 (또는 적어도 그에 대한 명성)은 2020 년에 다른 식료품 점과 비교하여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Walmart와 다른 사람들은 재택 주문으로 식료품 판매 붐을 보았지만 Whole Foods는 시장에서 뒤처진 것처럼 보입니다.
아마존 주식은 계속 상승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아마존은 Whole Foods 판매량을 기록하지 않았지만 실제 매장 판매는 지난 3 분기 동안 약 10 % 감소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는 전염병 기간 동안 아마존이 온라인 식료품 주문을 빠르게 확장했기 때문이지만 결과는 여전히 실망 스럽습니다.
Whole Foods의 방문객은 소비자가 여행을 통합함에 따라 Walmart보다 훨씬 더 많이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Whole Foods는 Trader Joe 's와 같은 독립형 식료품 점보다 더 많이 방문 트래픽이 감소하는 것을 보았고 그렇게 빨리 되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또한 아마존 Fresh는 온라인 주문을 염두에두고 처음부터 식료품 체인을 구축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아마존 Fresh 매장 레이아웃은 전용 준비 및 픽업 영역을 통해 온라인 주문에 도움이됩니다.
eMarketer에서의 아마존의 강점
eMarketer의 추정에 따르면 온라인 식료품 구매는 2020 년에 주류가되어 전년 대비 54 % 증가했습니다.
업계는 향후 4 년 동안 약 18 %의 꾸준한 성장을 보일 것입니다.
이는 모든 식료품 소매 업체가 죽일 수있는 성장이며 아마존 Fresh 개념은 사실상 아마존의 그린 필드입니다.
아마존 Fresh 에도 많은 기술 이 있습니다. 상품을 장바구니에 추가 할 때 자동으로 추적하는 Dash Cart는 아마존이 첫 번째 Fresh 위치를 열었을 때 많은 헤드 라인을 받았습니다.
또한 Just Walk Out 기술을 대형 매장에 구축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큰 기회는 사람들이 식료품 쇼핑을 시작하는 방식을 위해 처음부터 설계된 Whole Foods보다 더 넓은 호소력을 가진 식료품 체인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상업용 부동산이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확장 할 수있는 큰 기회가 있습니다.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주가 , 모든 SK 그룹들은 선전하고 있다 ?!! [ SK 대장주 !!! ] (1) 2021.03.30 마이크로소프트 주가 언제나 우상향 !!최고의 고품격 주식을 선택하라!!!! (1) 2021.03.30 엔씨소프트 주가 100만원 달성 가능할까?!!? (2) 2021.03.29 알리바바 주가 급등 이슈 발생 !!!! 알리바바 주가 날개 달고 오르나? (1) 2021.03.29 네오 코인 , 바이낸스 코인 최근 시세 및 전망 !!!! (0) 2021.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