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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여행 관련주 TOP3 주가전망 [ 듀프리 , 에어비앤비, 디즈니 ]
    경제 2021. 3. 22. 05:41

    1. 에어 비앤비

    선도적 인 홈 공유 플랫폼 인 Airbnb ( NASDAQ : ABNB ) 는 도입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회사 이름은 주택 공유의 동의어이며 브랜드는 종종 명사와 동사로 사용됩니다.

     

    예약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대규모로 수익성이 높은 모델 인 전자 상거래 시장으로 운영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회사는 비용 구조를 축소하여 지난 봄 폐쇄 기간 동안 직원의 약 1/4을 해고하고 마케팅 및 기타 비용을 줄였습니다.

     

    대유행의 강력한 역풍에도 불구하고이 회사 는 2020 년 하반기 에 조정 된 EBITDA 로 거의 5 억 달러를 전달 하여 수익성에 대한 우려를 남겼습니다.

     

    Airbnb는 또한 상장 기업으로서의 첫 분기 보고서에서 기대치를 넘어 섰고, 경제 재개 의 가장 큰 승자 가 될 수 있습니다.

     

    여행 수요 증가와 경제 충격 이후 추가 달러를 벌고 자하는 신규 호스트 모두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전염병. 원격 근무의 증가는 회사 성장의 장기적인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젊은이들이 급여를받는 동안 여행을 위해 장기 에어 비앤비 체류를 이용할 것입니다. 동시에 여행하는 동안 Airbnb에서 자신의 집을 임대 할 수도 있습니다.

     

    주식은 IPO 이후 급등한 후 가격이 비싸 보일 수 있지만 애널리스트들이 여전히 회사의 성장을 과소 평가하고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하반기 매출과 이익이 급증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해 수익 성장률이 39 %에 불과하다는 분석가의 예상치를 넘어 설 수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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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디즈니

     

    Disney  ( NYSE : DIS ) 는 대유행 기간 동안 실제로 번성했던 희귀 한 여행 주식입니다.

     

    Disney +의 성공으로 회사는 전염병으로 인해 여러면에서 큰 타격을 입었을 때 회사가 성장했습니다.

     

    테마 파크가 폐쇄되고 영화관이 폐쇄되고 라이브 스포츠가 몇 달 동안 방송이 중단되어 ESPN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회사 비즈니스의 상당 부분은 여행, 즉 테마파크 및 리조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닥 치기 전인 2019 회계 연도에는 공원이 가장 큰 사업 부문이었으며 매출은 262 억 달러로 그해 회사 전체의 38 %를 차지했습니다.

     

    디즈니의 브랜드와 테마파크 경험은 후자가 "지상에서 가장 행복한 곳"이라는 것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여행이 안전하면 디즈니의 공원이 인기있는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한 해를 잊고 싶어서 디즈니 공원으로의 여행으로 가족에게 보상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동시에 2020 년 여행이 취소 된 여행자들은 올해 그들을 보완 할 계획이다. 다가오는 경기 부양책의 경제적 영향과 경제 재개는 미국인들에게 추가 지출을 제공하고 디즈니 월드와 같은 곳으로의 여행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행이 안전 해지면 디즈니의 공원과 리조트에서도 기록적인 수익과 수익을 볼 수 있으며 계속해서 주식을 더 높이게됩니다.

     

     

    3. 듀프리

     

    에어 비앤비와 디즈니는 여행에서 가장 큰 이름 중 하나이지만, Dufry  ( OTC : DUFRY ) 부문에서 레이더 아래의 옵션을 찾고 있다면 매력적인 선택처럼 보입니다.

     

    Dufry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을 수도 있지만 여행을한다면 여행 허브의 Hudson 편의점과 공항의 면세점을 포함한 일부 소매점에 가보 셨을 것입니다.

     

    당연히 Dufry의 사업은 전염병 동안 무너졌습니다. 그러나 여행 소매에 대한 지출이 승객 처리량과 높은 상관 관계가 있기 때문에 특히 해외 여행이 증가함에 따라 다시 여행하는 것이 안전하면 다시 부활해야합니다.

     

    위기 동안 알리바바 는 또한 회사의 6.1 % 지분을 인수하여 Dufry가 대규모 중국 시장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또한 Dufry의 재산을 세계 최대의 전자 상거래 시장과 연결시켜 여행 소매 업체에게는 분명한 승리입니다.

     

    이미 위기 이전 수준 이상으로 거래 되고있는 다른 여행 주식과 달리 Dufry 2020 년 초에 비해 30 % 이상 하락하여 해당 수준을 되 찾을 경우 주식 상승 가능성이 40 % 이상입니다.

     

    여행 부문에서 예상되는 수요를 감안할 때 어렵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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