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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암호화폐 관련주 추천주식 [ 메르카도리브르 , 스퀘어 ]
    경제 2021. 6. 23. 05:15

    암호 화폐 투자자들은 최근 몇 주 동안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상위 2 개 토큰 인  비트 코인 과 이더 리움  은 각각 최고치에서 40 %와 35 % 하락했습니다.

     

    그리고 5 월 초부터 암호 화폐 시장에서 거의 1 조 달러가 삭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비트 코인을 믿는 사람들이 MercadoLibre  ( NASDAQ : MELI ) 와 Square ( NYSE : SQ ) 의 몇 가지 주식을 선택하기에 좋은시기 인 것 같습니다 .

     

    두 핀 테크 모두 암호 화폐의 인기가 높아지고 시장 침체는 종종 뒤에서 볼 때 구매 기회가됨에 따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르카도리브르

     

    메르카도 리브르 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선도적 인 전자 상거래 마켓 플레이스 및 디지털 결제 플랫폼을 운영하며 18 개국에 진출합니다.

     

    수년에 걸쳐 MercadoLibre는 암호 화폐를 생태계에 천천히 통합했습니다. 2015 년에이 회사는 멕시코 사용자가 비트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소비자와 상인 모두의 요구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2018 년에이 회사는 브라질의 BitPay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BitPay 지갑 내에서 MercadoLibre 기프트 카드의 암호화 기반 구매를 가능하게했습니다. 이러한 기프트 카드는 마켓 플레이스에서 쇼핑하거나 Mercado Pago 계정에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MercadoLibre는 대차 대조표를 위해 비트 코인으로 780 만 달러를 구입했습니다. 동안 1 분기 실적 호출 관리가 비트 코인 가치의 좋은 장기 저장소입니다

     

    생각으로, 첫째, 회사의 재무 전략의 그것의 부분 : CFO 페드로 ARNT이 두 가지 이유를 지적했다. 둘째,이를 통해 MercadoLibre는 "암호화 이해 측면에서 학습 곡선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이를 통해 향후 기회가 발생할 때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21 년 4 월 MercadoLibre는 암호 화폐를 두 배로 늘려 비트 코인 결제 만 허용하는 새로운 부동산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출시 후 몇 시간 내에 75 개의 부동산을 사용할 수 있었고 회사는이 수치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모든 움직임은 암호 화폐에 대한 회사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더 중요한 것은 각 단계가 소비자와 상인의 열정으로 충족되었다는 것입니다.

     

    cryptocurrency 의 정확한 영향을 식별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MercadoLibre의 비즈니스는 2015 년 Bitcoin을 지불 옵션으로 도입 한 이후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특히 Amazon  은 라틴 아메리카에서 MercadoLibre의 가장 큰 경쟁자 중 하나이지만 Mercado Pago와 경쟁 할 수있는 디지털 지갑이 없습니다.

     

    이는 MercadoLibre에 이점을 제공하고 암호 화폐에 대한 수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점이 더욱 커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MercadoLibre가 특히 암호화 시장의 침체기에 관심 목록의 최상위에 있어야합니다. 암호 화폐가 완전히 사라지면 MercadoLibre는 괜찮을 것입니다.

     

    여전히 번성하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와 디지털 결제 생태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암호 화폐가 (과거처럼) 반등하면 더 많은 소비자와 판매자를 MercadoLibre의 암호화 친화적 인 플랫폼으로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스퀘어

     

    Square는 비즈니스를 판매자 생태계와 Cash App 생태계의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전자는 판매자에게 사업을 시작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후자는 소비자에게 돈을 보내고 지출하고 투자하는 데 도움이되는 금융 도구를 제공합니다.

     

    2018 년 1 월 Square는 Cash App 소비자가 Bitcoin을 거래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돌이켜 보면 그 움직임은 천재적이었다.

     

    월간 활성 사용자는 2017 년 700 만 명에서 2020 년 말 3600 만 명으로 급증하여 연평균 72 %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덧붙여, 비트 코인이 작년에 300 % 급등함에 따라 Square의 비즈니스에 대한 긍정적 인 영향이 더욱 두드러졌습니다. 2020 년 동안 3 백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현금 앱을 통해 비트 코인을 거래하여 Square Cash 카드 및 계좌 입금과 같은 다른 서비스에 대한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그 결과, Cash App 총 이익은 작년에 168 % 급증하여 12 억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큰 그림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트 코인이 대중화됨에 따라 현금 앱의 수익성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판매자 생태계는 특히 전염병과 관련된 역풍을 고려할 때 강력한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예 : 많은 오프라인 소매 업체가 2020 년에 문을 닫음).

     

    그렇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특히 비트 코인 가격 이 하락할 때이 핀 테크 주식을 구매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비트 코인이 복구되지 않더라도 Square의 생태계는 여전히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상당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비트 코인이 다시 돌아 오면 Square의 사업은 최근 몇 년 동안 똑같이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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