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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주식 배당주 [ 소비재 주식 추천 ] 2편카테고리 없음 2020. 12. 29. 06:20
미국주식 배당주 [ 소비재 주식 추천 ] 2편
4. TJX 회사
할인 된 소매업 체인 TJX Companies ( NYSE : TJX )는 온라인에서 쉽게 복제 할 수없는 모델로 의류 및 가정 용품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TJ Maxx, Marshall 's 및 Home Goods의 모회사는 재고 정리 판매, 제조업체 오류 및 주문 취소를 통해 브랜드 상품을 할인 된 후 20 % -60 %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 모델은 수년 동안 광범위한 이윤과 견고한 성장을 이끌 었으며 회사는 현재 약 4,500 개에서 전 세계 6,000 개 이상의 매장으로 확장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TJX는 다른 임의 소매 업체와 마찬가지로 셧다운 기간 동안 히트를 쳤지 만 고객 트래픽은 재개 장 이후 다시 강세를 보였으며 회사는 3 분기에 주당 순이익도 소폭 증가했습니다.
또한 13 % 인상으로 배당금을 회복했으며 이는 회복에 대한 신뢰의 신호입니다.
한편, 불황 환경은 회사가 낮은 가격에 대한 명성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소매 부문의 도전은 회사에 저렴한 재고를 확보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5 . 월트 디즈니
Walt Disney ( NYSE : DIS )는 가족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이름입니다. 회사의 테마파크와 애니메이션 영화는 수 세대 동안 아메리카나의 필수품이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오늘날이 회사는 디즈니 브랜드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BC, ESPN, Pixar, Marvel, Star Wars , Hulu의 대다수 지분, 그리고 2019 년 거래 에서 Fox로부터 인수 한 다양한 자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디즈니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지적 재산과 겨울 왕국 과 같은 성공적인 영화 를 테마파크 놀이기구, 장난감, 심지어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여러 비즈니스 라인으로 전환 할 수 있는 플라이휠 모델을 포함하여 많은 경쟁적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전염병으로 인해 여러면에서 타격을 입었습니다.
테마파크가 폐쇄되었거나 제한된 용량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영화관이 어두워지고 라이브 스포츠가 몇 달 동안 취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회사는 7 천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트리밍 서비스 인 Disney +에서 승자를 찾았습니다.
디즈니는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를 중심으로 만들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재구성하기도했습니다.
수개월 내에 전체 백신 배포가 예상되는 Disney는 회복의 승자 중 하나가 될 것이며 공원과 리조트는 억눌린 수요로 인해 기록적인 출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 재량 주식이란 무엇입니까?
소비자 재량 주식은 여러 다른 산업을 포괄하지만 공통점은 모두 소비 할 필요가없는 돈을 소비하는 소비자에 의존하는 기업을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COVID 및 소비자 재량 부문
소비자 재량 주가 전체 경제와 함께 오르락 내리락하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은 그들을주기적인 주식으로 만든다.
따라서 최고의 소비자 재량 주식을 찾기 위해 부문을 분석 할 때, 최근 성과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을 포함한 가장 최근의 경제주기 동안 각 회사가 어떻게했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OVID-19는 소비자 재량 부문에 특히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중 많은 기업이 대유행 기간 동안 운영 할 수 없거나 감소 된 용량으로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전염병으로 가장 피해를 입은 산업 중에는 여행, 레스토랑, 소매 및 엔터테인먼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는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사회적 모임"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현재 상황에서 고객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COVID-19 전염병은 독특한 상황이며 일반적인 불황과는 다르며 소비자의 지출을 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기가 식료품 점과 같은 필수 소비재 소매 업체와는 다르게 이러한 주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가되어 힘든시기를 더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백신이 등장하면서 투자자들이 전염병이 종식되면 해당 부문이 빠르게 회복 될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소비자 재량 주식이 다시 부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여행 부문의 주식과 같은 일부 주식은 소비자가 빼앗긴 서비스와 경험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억눌린 수요의 혜택을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COVID-19 대유행은 독특한 상황이므로이 경기 침체는 소비자가 더 적게 지출하게 만드는 일반적인 경기 침체와 다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는 필수품을 판매하여 힘든시기를 더 잘 관리 할 수있는 식료품 점과 같은 필수 소비재 소매 업체와는 다른 재량 소비재 비즈니스에 위기가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장기에 집중
COVID-19 대유행이 많은 소비자 재량 기업에 전례없는 도전을 불러 왔지만, 좋은 소식이 백신 형태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투자자는이 부문에서 독특한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이 부문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와 업계 리더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일반적으로 성공을위한 공식입니다.
이러한 기업들은 경쟁자들로부터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재투자 할 더 많은 자금을 확보 할 수 있기 때문에 위기에서 더욱 강해 져야합니다.
당분간은 레스토랑 식사 및 여행과 같은 경험에 대한 수요가 제한 될 수 있지만 이러한 수요는 곧 다시 증가 할 것입니다.
장기 투자자는 할인 된 가격에 거래되는 고품질 주식을 구매하여 회복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