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RK Innovation ETF 소개 및 ARRK 만의 특 장점 !!경제 2021. 5. 10. 06:28
ARK Innovation ETF 소개
- ARK Innovation ETF ( NYSEMKT : ARKK ) 는 위의 S & P 500 트래커와는 다른 종류의 교환 거래 펀드입니다.
- ARK Invest가 운영하는 활성 ETF로, 신진 투자 전설 Cathie Wood 가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 각 거래 세션이 종료 된 후 펀드가 매수 및 매도를 투자자에게 공개하면서 홀딩스는 매일 변경됩니다.
- ARK Innovation은 ARK Invest의 최고 ETF로 , 펀드 패밀리의 다른 4 개의 활발하게 관리되는 ETF의 최고 아이디어를 통합합니다.
- 핀 테크, 유전체학, 차세대 인터넷 및 산업 혁신에 초점을 맞춘 주식으로 ARK Innovation은 작년에 181 % 급등하여 S & P 500 ETF의 20 % 수익률을 절대적으로 압도했습니다.
- ETF는 Wood와 ARK Invest의 관리 및 기타 비용을 보상하기 위해 0.75 %의 높은 연간 비용 비율을 부과합니다.
- 그러나 검증 된 관리자의 적극적인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ARK Innovation은 빠르게 두각을 나타 냈습니다.
스티치픽스 주가 전망 ++ 스티치픽스 지금이 매수 타이밍 일까??
스티치픽스 주가 전망 ++ 스티치픽스 지금이 매수 타이밍 일까??
초기에 공개 시장에서 좋은 회사의 주식을 사면 투자자에게 장기적인 이익을 극대화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희망적인 구매자가 급증하는만큼 많은 IPO가 급증하는 이유
stock-forecast.tistory.com
가장 공격적인 ETF
ARK 이노베이션 ETF (ARKK) ARK Innovation ETF ( NYSEMKT : ARKK ) 는 적극적으로 관리되는 ETF입니다.
즉, 단순히 지수를 반영하는 ETF와 달리 주식 선택 및 할당 결정을 내리는 관리자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관리되는 ETF는 여전히 ETF의 전형적인 세금 효율성, 유동성 및 투명성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모든 세계에서 가장 좋은 것처럼 들릴 수 있지만 적극적으로 관리되는 ETF는 일반적으로 비용 비율이 더 높습니다.
0.75 %의 비용 비율을 부과하는 ARK의 경우는 QQQ의 0.20 % 비용 비율보다 훨씬 높습니다.
ARK ETF만의 특징 !
- ARK는 Catherine Wood와 그녀의 팀이 관리하며 현재 수익에 많은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 파괴하거나 만들 가능성이있는 파괴적인 차세대 기술 회사에만 투자합니다.
- 여기에는 차세대 인터넷 회사, 유전체학, 로봇 공학, 암호 화폐 및 핀 테크, 3D 프린팅, 서비스로서의 이동성 및 기타 미래형 기기 및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 최근 파괴적인 기업에 대한 열정으로 ARK는 더 넓은 시장뿐만 아니라 위에서 언급 한 기술 지수도 절대적으로 압도했습니다. 지금까지 ARK는 무려 27.5 % 상승했습니다.
- 이는 부분적으로 포트폴리오의 11.7 %에서 ETF의 가장 큰 포지션 인 Tesla ( NASDAQ : TSLA ) 의 성과에 기인합니다 .
- 그러나 ARK에는 핀 테크 회사 인 Square 와 유전체학 회사 인 Illumina 와 같은 다른 Fool이 가장 좋아하는 회사도 포함됩니다 .
- 물론, 이처럼 큰 상승세로 인해 비슷한 기간 동안 변동성과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 그리고 당신은 바보이기 때문에 이러한 기복을 극복하고 큰 잠재적 장기적 이익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블 주가 IPO 이후 ++ 최고의 데이트앱 Bumble VS Badoo (0) 2021.05.11 alibaba 주가 벌금 내고 오히려 좋아?? [ 알리바바 반 독점 규제 벌금 ] (0) 2021.05.11 일루미나 GRAIL 인수 실패 = 오히려 좋아 !! [ 일루미나 주가 전망 ! ] (0) 2021.05.10 국동 전망 + 국동 적정주가 구해보자 !!! (0) 2021.05.10 경동인베스트 전망 및 적정주가 [ 경동인베스트 적정 주가 알아보자 ! ] (0) 2021.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