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MD 주가 20% 폭락 !! [ 오히려 좋아 !! 지금이 매수 타이밍 ]
    경제 2021. 4. 20. 07:06

    Advanced Micro Devices ( NASDAQ : AMD ) 의 주가는 올해 1 월 52 주 최고치를 기록했지만,이 고가 칩 제조업체의 주가는 그 이후로 광범위한 매도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20 % 이상 하락했습니다.

     

    기술주와 경쟁에서 인텔 의 ( : INTC NASDAQ ) 새로운 지도력하에 부활. 그러나 AMD의 성장 속도와 올해 전망을 한 번 보면 최근 주식 매각이 정당화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칩 제조업체는 2020 년을 최고치로 마감했으며 올해 다시 한번 엄청난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인텔의 최근 발표가 AMD의 재산에 미칠 잠재적 인 영향에 대해 투자자가 너무 걱정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후자는 더 큰 라이벌의 위협을 막을 수있을만큼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체인링크 코인 , 유니스왑 코인 최근 시세 및 전망 알아보자 !!!!!

     

    !!다른 사람들이 두려워 할 때 구입 하자

     

    AMD 주식은 최근 하락세로 인해 38 배에 달하는 수익을 기록하면서 더 저렴 해졌습니다.

     

    이는 회사의 수익 급등과 낮은 주가 덕분에 작년 평균 후행 수익 배수 인 124에 비해 정말 저렴합니다.

     

    좋은 소식은 AMD의 수익 성장이 다양한 촉매제 덕분에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것입니다 .

     

    그리고 주가가 그 뒤를 따르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AMD를 지금 구매할 가치가 있는 성장주로 만들어줍니다.

     

    AMD는 계속해서 Intel에 대해 탄탄한 위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성장 동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 그래도 선택은 AMD 주식

     

    Advanced Micro Devices ( NASDAQ : AMD ) 주식은 2021 년에 문을 벗어났습니다.

     

    이 칩 거인의 주가는 현재까지 약 6 % 하락하여 광범위한 시장을 크게 밑돌고 있습니다.

     

    AMD가 또 한 해의 뛰어난 성장 을 가져다 줄 것이므로 놀랍습니다 . 이 회사 는 CPU 시장에서 인텔 을 장악 해 왔으며 수요가 공급을 크게 앞지르는 GPU (그래픽 처리 장치) 공간에서 유리한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서버 프로세서 에서도 큰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것들이 2021 년 AMD의 유일한 촉매제는 아닙니다.

     

    Microsoft ( NASDAQ : MSFT ) 및 Sony ( NYSE : SNE )의 차세대 게임 콘솔 출시 는 회사의 주요 부진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두 장치 모두에 칩을 공급하기 때문에 칩 제조업체가 자신의 기대치를 뛰어 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 새로운 게임 콘솔은 전례없는 수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 콘솔은 최근 몇 달 동안 판매 차트에 불을 붙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PS5는 소니의 2020 회계 연도 3 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11 월 12 일 출시 이후 50 일 이내에 450 만 대가 판매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PS5 콘솔이 이전 모델의 기록을 경신하고 3 월 말까지 760 만 대의 판매를 초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니가 2013 년 11 월부터 2014 년 3 월까지 판매 한 750 만 대의 PS4보다 약간 높은 수치입니다.

     

    또 다른 추정에 따르면 소니는 이번 달 말까지 800 만 대의 새로운 콘솔을 출하 할 수 있지만 글로벌 칩 부족 속에서 더 많은 부품을 조달 할 수있는 회사의 능력 . 장기적인 모습도 밝아 보인다.

     

    PS5는 향후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강력한 판매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되며 결국 제 3 자 예측에 따라 출하 된 2 억 대를 넘어 설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2는 현재까지 소니의 베스트셀러 콘솔로 약 1 억 9,500 만 대를 출하했으며 PS4는 약 1 억 1,500 만 대를 출하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PS5는 업그레이드 창에 수백만 명의 콘솔 사용자 가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이전 모델의 성능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반면에 마이크로 소프트의 엑스 박스 시리즈 X는 또한 강력한 초기 수요를 목격하고있다.

     

    Niko Partners는 Microsoft가 작년 11 월과 12 월에 350 만 대의 새 콘솔을 이전했다고 추정합니다.

     

    이 회사는 마이크로 소프트가 수요를 과소 평가하지 않고 더 많은 콘솔을 생산했다면 수치가 더 높았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경영진은 새로운 Xbox가 올해 7 월까지 공급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며 회사는 지난 분기에 만든 모든 콘솔을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모든 것은 새로운 게임 하드웨어가 높은 수요를 유지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며 이는 AMD의 엔터프라이즈, 임베디드 및 세미 커스텀 (EESC) 비즈니스에 좋은 징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