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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터레스트 주가 전망 [ 핀터레스트가 트위터 보다 좋은 종목인 이유 ]경제 2021. 1. 20. 07:27
소셜 미디어 대표 종목 핀터레스트
우리는 SNS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과거에 대표되던 트위터, 인스타그램등은 아직도 우리의 생활에 침투해 있습니다.
최근 후발주자 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성장속도를 보여주고 있는 소셜미디어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핀터레스트 입니다.
이 기업은 사실 이미 트위터를 따라 잡았다는 실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핀터레스트의 주식이 왜 트위터 보다 더 가치있고 좋은 종목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핀터레스트 주가전망
핀터레스트 ( NYSE : PINS ) 는 지난 1 년 동안 가장 흥미로운 인터넷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용자가 엄청난 성장을 보였고 사용자에게 레시피, 예술품, 가구 및 패션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것에 영감을 주기위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잠재 고객을 구축했습니다.
핀터레스트는 또한 특히 Twitter ( NYSE : TWTR ) 및 Facebook 과 같은 다른 주요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와 비교할 때 실행 가능한 광고 플랫폼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
특히 트위터는 잠재 고객 성장과 광고 판매를 평가할 때 핀터레스트와 비교하여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데이터는 핀터레스트가 실제로 Twitter보다 더 나은 광고 플랫폼 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두 플랫폼의 사용자 기반 크기는 비슷합니다.
그러나 핀터레스트가 트위터에 비해 광고 수익을 더 잘 포착 할 수있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핀터레스트의 잠재 고객은 트위터보다 크고 빠르게 성장합니다.
핀터레스트가 광고주에게 점점 더 매력을 느끼는 가장 큰 이유는 전 세계의 많은 고객이 있기 때문입니다.
핀터레스트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4 억 4 천만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 (MAU)를 보유하고 있으며이 중 3 분의 2는 여성입니다.
트위터가 마지막으로 MAU를 공개했을 때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2018 년에 3 억 2 천 6 백만 MAU를 기록했습니다.
트위터는 2018 년에 수익 창출이 가능한 일일 사용자 (mDAU)보고로 전환했기 때문에 사과 대 사과 비교를하기가 어렵지만 분석가들은이를 추정하지만 핀터레스트의 사용자 기반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래 표는 Twitter가 2019 년 말에보고 된 mDAU에 비해 29 % 증가한 1 억 8 천 8 백만 mDAU를보고했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견고한 성장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기간 동안 핀터레스트의 MAU 증가율은 37 % 미만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사과 대 사과 비교가 아니지만 핀터레스트 사용자가 더 빨리 성장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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