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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마존 주식 , 내가 절대 팔지 않는 3가지 이유 [ 아마존 AWS의 잠재력 ]
    경제 2021. 3. 26. 05:25

    저는 약 5 년 전 평균 구매 가격 630 달러로 세계 최대의 전자 상거래 및 클라우드 플랫폼 회사 인 Amazon ( NASDAQ : AMZN ) 에서 대부분의 위치를 ​​축적 했습니다.

     

    그 이후로 거의 400 %의 이익으로 큰 승자였습니다.

     

    하지만 세 가지 간단한 이유로 내 주식을 팔 계획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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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AWS의 힘

     

    아마존의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는 소비자 대면 전자 상거래 시장이 아닙니다. 거의 20 년 전에 시작한 클라우드 인프라 플랫폼 인 AWS (Amazon Web Services) 입니다.

     

    Canalys에 따르면 AWS McDonald 's Verizon   같은 대규모 클라이언트 목록에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컴퓨팅 성능을 제공하고 2020 4 분기에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 시장의 32 %를 통제했습니다.

     

    가장 가까운 경쟁자 인 Microsof t Azure 20 %의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AWS는 아마존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보다 마진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WS는 총 수익의 12 %에 불과했지만 2020 회계 연도에 아마존 총 영업 이익의 59 %를 창출했습니다.

     

    2015 년에 AWS의 재무를 분할하기로 한 아마존의 결정은 저 마진 시장에 클라우드 기반 수익을 확실히 보조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마침내 회사에 투자하게되었습니다.

     

    AWS가 계속 성장하는 한 아마존은 공격적인 프로모션, 손실을 주도하는 전략, 저렴한 하드웨어 장치 및 Prime 구독자를위한 새로운 혜택을 통해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계속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 성장 동력은 곧 터지지 않을 것입니다. AWS의 수익은 2020 년에 30 % 증가한 454 억 달러로, 영업 이익은 47 % 증가한 135 억 달러로 늘어났습니다.

     

     

     

    2. Prime의 힘

     

    아마존은 2019 년 말에 전 세계 Prime 구독자 1 5 천만 명을 돌파했습니다.이 수치는 전염병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게되면서 2020 년 내내 증가했을 것입니다.

     

    할인, 무료 배송 옵션 및 무료 스트리밍 미디어를 포함하여 Prime 구독자를 위한 아마존의 혜택 목록은 계속해서 확장되는 하드웨어 장치 생태계를 기반으로 이러한 성장을 촉진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존의 구독 수익 (주로 Prime에서 발생) 2020 년에 31 % 증가한 252 억 달러 (최고의 7 %)를 기록했습니다.

     

    고 마진 구독 수익과 AWS의 영업 이익을 통해 아마존은 저렴한 Echo Fire 장치를 계속 판매하고 아마존 Video 및 아마존 Music을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라이선스를 부여하며 새로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혜택을 추가하여 쇼핑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Whole Foods, 아마존 Go 및 기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는 이러한 선순환은 아마존을 이기기에 매우 힘든 소매 업체로 만듭니다.

     

    아마존의 리테일 라이벌 중 어느 누구도 수익성있는 클라우드 인프라 플랫폼과 대규모 구독 서비스를 소유 하고 있지 않으며 이러한 성장 엔진은 향후 수십 년 동안 전자 상거래 성장을 지원해야합니다.

     

    3. 광고의 힘

     

    아마존은 조용히 후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디지털 광고 플랫폼이되었다 알파벳 의 ( : GOOG NASDAQ ) ( : NASDAQ GOOGL ) 구글과 페이스 북 ( : FB NASDAQ ) 이 마케터에 따르면, 218인치 아마존은 자체 마켓 플레이스와 제 3 자 웹 사이트 및 앱에서 광고를 판매합니다.

     

    아마존의 타사 셀러는 종종 해당 광고를 구매하여 마켓 플레이스 목록으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사람들이 이미 아마존을 방문하여 상품을 구매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존에서 직접 광고를 구매하는 것이 페이스 북이나 구글에서 광고를 구매하는 것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또한 플랫폼에서 사용자의 브라우징 또는 쇼핑 기록을 탭하여 매력적인 타겟 광고를 만들 수 있지만 개인 정보 보호 옹호자들의 최우선 목표 인 구글이나 페이스 북과 같은 더 개인화 된 데이터를 가져 오지 않습니다.

     

    아마존은 아직 연간 광고 수익을 내놓지 않았지만 광고 매출을 "주로 포함"하는 "기타"수익은 2020 년에 52 % 증가한 215 억 달러 (전체 매출액의 6 %)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페이스 북과 구글이 전염병 내내 느린 광고 판매로 어려움을 겪었 기 때문에 인상적이었습니다.

     

    아마존은 조만간 광고 시장에서 페이스 북과 구글을 추월하지 않을 것이지만, 이 고수익, 자주 간과되는 비즈니스는 가까운 장래에 AWS와 함께 두 번째 수익 엔진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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