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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기술주 추천 TOP 3 [ 트윌로 , 엣시 , 핀터레스트 주가 전망 ]
    경제 2021. 3. 26. 07:28

    1. Twilio : 거주하는 고객과 대화

     

    2020 년의 핵심 사항 중 하나는 기업이 고객이 어디에 있든 고객과 소통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미 본격적인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이 단순한 진실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해졌습니다. 이것이 Twilio ( NYSE : TWLO ) 가 등장하는 곳입니다.

     

    이 회사는 앱에서 나가지 않고도 전화 통화, 비디오, 문자 메시지를 포함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및 앱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포함 할 수있는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도 모르게 Twilio의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음식 배달 서비스에서받는 실시간 메시지는?

     

    차량 공유 제공 업체의 업데이트는? 앱 내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까? 고객 서비스와 인앱 채팅은 어떻습니까?

     

    이러한 경험을 해본 적이 있다면 Twilio의 기술이 뒷받침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Twilio 2 분기 연속 매출이 증가하여 1 년을 마감했습니다.

     

    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55 % 증가하여 회사의 조정 이익을 57 % 증가 시켰습니다.

     

    트윌로의 총 활성 고객 기반은 23 % 증가한 221,000로 마감했습니다. 트윌로의 달러 기준 순 확장 률 139 %에서 알 수 있듯이 회사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유치 할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도 상당히 더 많이 지출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기존 고객은 2019 년보다 2020 년에 39 % 더 많이 지출했습니다.

     

    최근 Signal을 인수 한 후 트윌로는 성장 기회에 대한 추정치를 늘 렸습니다.

     

    경영진은 현재 회사의 총 시장 규모가 작년에 620 억 달러를 돌파했고 2023 년에는 870 억 달러로 성장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이 회사의 매출은 작년에 17 6 천만 달러에 불과해 남아있는 기회의 규모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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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엣시 : 작은 사람을위한 전자 상거래

     

    전자 상거래 플랫폼 인 Amazon  Shopify 는 작년에 헤드 라인을 장식했지만 둘 다 엣시 ( NASDAQ : 엣시 ) 를 수행 할 수있는 작은 엔진보다 앞섰습니다 .

     

    디지털 소매를 추진 한 뒷바람은 수제 제품뿐만 아니라 복고풍 및 빈티지 제품으로도 확장되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모두 엣시의 조타실에 적용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한때 틈새 시장을 수익성있는 기업으로 전환했습니다.

     

    엣시는 총 상품 판매 (GMS)에서 3 분기 연속 3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2020 년을 고조로 마감했습니다.

     

    이로 인해 2020 년 매출이 전년 대비 111 % 증가하여 순이익이 264 % 증가했습니다. 이는 시장 수익이 120 % 증가한 반면 서비스 수익의 성장은 88 %로 더 높아졌습니다.

     

    이 회사는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속도가 느려지는 대유행 특유의 순풍으로부터 여전히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GMS의 약 4 %가 마스크 용이었습니다.

     

    활성 판매자가 올해 62 % 증가하고 고객 기반이 77 % 증가함에 따라 회사의 네트워크 효과는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엣시의 전략적 제품 향상과 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은 고객의 평생 가치를 증가시켜 사용자 참여, 고객 유지 및 구매 빈도를 의미 있게 개선했습니다.

     

    2019 년 엣시는 총 2,490 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2023 년까지 4,370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작년에 전자 상거래 채택이 크게 가속화되었으므로 이러한 추정치는 구식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엣시가 2020 년에 상품 매출이 100 억 달러에 불과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앞으로의 기회는 엄청납니다.

     

     

    3. 핀터레스트 : "기타"소셜 미디어 플랫폼

     

    독점 금지 및 규제 문제가 Facebook을 따라 잡기까지는 시간 문제인 것 같습니다 .

     

    이 회사는 이미 여러 세계 정부의 관심을 끌었으며 끝없는 일련의 실수가 결국 집으로 돌아와 휴식을 취할 수밖에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모든 드라마없이 소셜 미디어 성장에 노출되기를 원하는 투자자들은 핀터레스트 ( NYSE : PINS )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인터넷에서 좋아하는 모든 것을 찾고, 저장하고, 구성 할 수있는 디지털 저장소 및 "시각적 검색 엔진"역할을합니다.

     

    이 디지털 스크랩북은 사용자에게 물건을 수집하고 가상 보드에 고정 할 수있는 개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핀터레스트는 사용자가 여행을하고, 새로운 레시피를 시도하고, 결혼식을 계획하거나, 집을 장식하도록 영감을줍니다.

     

    더 중요한 것은 회사의 긍정적 인 분위기와 가장 큰 경쟁자의 함정을 피할 수있는 능력으로 인해 "반 소셜 미디어"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사업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수익은 2020 년에 48 % 증가한 반면 조정 순이익은 1,400 % 이상 증가했습니다.

     

    핀터레스트는 월간 활성 사용자를 1 억 명 이상 추가하여 총 4 5 천만 명을 기록했으며 사용자 당 평균 수익은 12 % 증가했습니다.

     

    미국의 성장은 지금까지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투자자들을 흥분시켜야 할 국제적인 기회입니다.

     

    국제 매출은 가장 최근 분기에 78 % 연속 성장했으며 전년 대비 145 % 급증하여 글로벌 성장 스토리가 막 시작되었음을 보여줍니다.

     

    핀터레스트는 2020 년에 17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는데, 이는 5,000 억 달러 규모의 시장과 비교했을 때 미약 한 수치이므로 남은 기회는 엄청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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